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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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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34927-000 공고일시  2025/09/01 13:26
공고명 반여1동 우회도로 개설공사(12차)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공고담당자 손미영(☎: 051-749-41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9/0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8-11 18: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0,000,000 원
   
배정예산
1,0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09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공고 제2025-1287 

<관련공고 : 해운대구 공고 제2025-1128호(나라장터공고 제R25BK00989817-000)> 

 

용역 전자입찰[가격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반여1동 우회도로 개설공사(12차)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용역 

 나. 위    치 : 해운대구 반여동 161-14번지 일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9개월 

 라. 용역개요 :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 1식 

     ※ 설계설명서 또는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하여야 함 

 마. 기초금액 : 금1,000,000,000원(금일십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1차분: 금500,000,000원)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개     찰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9. 5.(금) 10:00 ~ 2025. 9. 9.(화) 10:00 

 2025. 9. 9.(화) 11:00 

해운대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 전 내역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 의한 총액입찰, 장기계속계약, 경쟁입찰(PQ), 적격심사 대상      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유찰시 재입찰 : 없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공고 제2025-1128호(2025.8.1.) “건설기술엔지니어링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 공고【반여1동 우회도로 개설공사(12차)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용역】”에 의한 평가자료 제출업체로서,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입찰참가 대상업체로 선정되어 해운대구로부터 가격입찰 참가 통보를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안내전화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나. 입찰참가대상업체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등록 시 제출한 공동수급협정서를               2025. 9. 8.(월) 18:00까지 전자문서로 국가종합정보조달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324호)〕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무효      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행정안전부예규 325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하며, 심사항목 및 배점기준은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추정가격이 10억 원 미만 5억 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낙찰하한율 : 85.495%) 

  다.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5.4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신호)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적격심사 및 서류제출 

 

  가.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325호) 제2장의2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이 10억 원 미만 5억 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이 적용됩니다. 

  나.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때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통보 합니다. 

 다. 지역업체 참여도 점수(3점)는 지역업체 합산비율 30%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3점, 30%미만 20%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1점을 부여합니다. 

  라. 적격심사세부기준의 평가기준 심사항목 중 해당수행능력의‘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항목은 평가에서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마. 경영상태는 종합평가방법으로 평가하며, P.Q점수에 경영상태 평가점수가 반영된 경우에는 배점한도(만점)를 적용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으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8.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본 공사의 입찰은 별도의 사업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사업설명이 필요한 업체에서는  

    우리 구 건설과[051-749-47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설계도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이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체불임금 방지를 위한 관급공사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 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입찰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전자입찰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해운대구 건설과         ☎ 051-749-4702 

  ○ 계약에 관한 사항 : 해운대구 재무과         ☎ 051-749-4142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 9. 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