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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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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34779-000 공고일시  2025/09/01 13:20
공고명 파주 북부지역 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채지영(☎: 031-940-43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9/1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8,000,000 원
   
배정예산
198,000,000 원
   
추정가격
18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2532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파주 북부지역 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용역 

  나.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고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0개월간 

  마. 기초금액 : 금19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충족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 중에 있지 않은 사업자로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나. 입찰공고일 현재 ‘①’항, ‘②’항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참여 가능하며,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함. [※ 단, 분담이행 시 대표사는 ①항의 자격을 충족해야 함] 

   ①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따라 건설부분(조경, 도시계획, 구조, 토질‧지질)의 엔지니어링 활동 주체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따라 같은 분야 기술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 

   ② 입찰공고일 현재 국내에 소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학술연구용역 (업종코드 : 1169)을 등록한 업체  

  다. 참가업체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 할 수 없음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 해당하는 용역입니다. 

4. 공동도급 

  가. 구성: 분담이행방식 가능합니다.  

   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고,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3.입찰참가자격 ‘나.’의 ‘①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① 제출기한: 2025. 9. 11.(목) 18:00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낙찰자 선정 후 계약체결시 분담비율 및 각각의 계약금액을 명시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가격입찰 참가(전자입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9. 9.(화) 10:00 ~ 2025. 9. 12.(금) 10:00       

  다. 개찰일시 : 2025. 9. 12.(금) 11:00 이후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합니다. 

  라. 개찰장소 : 파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마. 본 입찰은 비예가 방식이며,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바.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불가) 

  사.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접수 

  가. 일    시 : 2025. 9. 12.(금) 13:00~15:00 ※접수일 16시에 평가위원 직접 추첨 

  나. 접수장소 : 파주시청 관광과 담당자 이지우(☎031-940-5190)  

    - 주  소 : 경기도 파주시 시청로 47 중앙빌딩 3층 관광과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인터넷, 팩스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습니다. 

  사. 기타 제안서 작성 및 제출관련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 일시 및 장소 : 2025. 9. 18.(목) 14:00 파주시청 신관3층 비즈니스룸 

     ※ 변경 가능, 변경 시 투찰자 개별 통보 

 

8.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 제안요청서 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표에 의거 평가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60점), 가격평가 20점을 합산하여 종합점수를 기준으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 단,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점수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일정을 개별 통보하여,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입찰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이 추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 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관광과 이지우(☎031-940-5190)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채지영(☎031-940-4335)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9. 1. 

 

파 주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