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공고
○ 입찰공고번호 : 혜전 2025 - 3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RISE사업]스마트팜식품융합과 실외 실습장 구축공사
○ 공사현장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대학1길 56 혜전대학교 혜운각 앞
○ 공사내용 : 스마트팜식품융합과 실외 실습장 구축
○ 공사기간 : 2026년 01월 06일 ~ 2026년 02월 27일까지
2.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최저가 낙찰제), 전자입찰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추고,전문공사 시공업종 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주력분야: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 실내건축공사업, 기계가스설비공사업(주력분야:기계설비공사) 등록을 필하고, 한국농업시설협회 온실시공능력 평가업체로 1군에 등록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둔 업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등록마감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계속 충청남도에 둔 업체)
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 의한 스마트팜 확산사업을 수행 가능합 기업으로 스마트팜확산사업 참여기업으로 등록한업체(등록증 제출)/시설원예로 등록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조달청 전자입찰[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 건설사업자이어야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미등록 건설사업자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함)
바. 온실 설치공사실적 보유업체
사.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함
4. 입찰공고기간,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입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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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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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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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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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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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 24 ~ 2026. 01.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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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및 교내홈페이지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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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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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01. 02(금)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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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은
나라장터에 01.02(금)18시전까지 등록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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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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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01. 05(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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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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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01. 05(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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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이메일 제출(tw702@hj.ac.kr)
※위 기간 내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개찰대상에서 제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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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시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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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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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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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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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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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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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
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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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형전자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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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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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 및 가격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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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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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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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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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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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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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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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공사업 면허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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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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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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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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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실설치공사실적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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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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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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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확인 필한 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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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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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실시공능력 평가업체
1군등록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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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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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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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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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팜확산사업 참여기업 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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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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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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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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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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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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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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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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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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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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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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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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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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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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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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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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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자에 한함/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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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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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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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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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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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기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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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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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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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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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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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보증금율 5% 이상
(입찰마감일부터 30일 이상)
2.혜전대학교산학협력단
310-82-61220으로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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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 서류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원본대조필)
※ 비정형전자문서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파일(위 순서대로)로 변환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tw702@hj.ac.kr)
6. 현장설명
1)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 열람으로 갈음한다.
2) 설계서 등 열람장소 : 혜전대학교 대학본부 1층 총무팀(입찰자는 설계서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금액(부가세포함)이 우리대학의 예정가격 이하로서 유효입찰자에 한하며, 최저가 응찰자
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2) 동일가격 입찰의 낙찰자결정 : 동일 견적가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47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에 따름.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제출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함.
10.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 준수
가.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을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한다.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감독원의 검사를 받는다.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한다.
11. 입찰유의 및 기타사항
가. 우리대학이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에는 우리대학의 결정에 따른다.
나. 입찰자는 공고, 입찰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 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한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
권 해석에 따른다.
라. 입찰자는 공고, 입찰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사.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변경사항이 있을 시 본 대 학 홈페이지(www.hj.ac.kr)를 통해 공고할 예정
아.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자. 착공 전 안전성평가를 실시하고 우리대학에 결과보고를 안전성평가 실시 후 14일 이내에 해야함.
12. 문의사항 : 입찰서류 관련 사항 및 공사 관련사항: 총무팀(☎041-630-5135)
위와 같이 공고함.
2025.12.24.
혜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