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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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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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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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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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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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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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25-0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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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과학대학교 시그니처 프로젝트 관련 전용 학습공간 구축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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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9.(월)
15:00까지
본관1층 시설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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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05.(월)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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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05.(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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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내역)입찰
3.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까지(절대공기)
※ 필수 : 현장 여건상 낙찰 후 (익일) 바로 착공하여 공사진행 되어야 함
4.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가 아니어야 함
나. 「건설산업기본법」제16조1항에 의한 「건설산업기본법」제16조3항에[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 공사업] 등록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도에 소재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에 따라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로 신고 필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2024년1월1일~2024년12월31일] 1년 이내에 대학(교)에서 발주한 실내환경개 선공사 단일공사비 2억원 이상인 업체(부가세 포함, 하도급 실적불가).
바. 2025년 발급용 회사채에 대한 기업신용평가등급(공공기관용)은“BB”이상인 업체.
사. 제출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시) 각 1부.
4)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붙임2) 1부.
5) 산업디자인전문(환경디자인 또는 종합디자인)신고 필증 1부
6) 단일공사 실적증명서 1부.
7) 2025년 발급용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간 제출용)1부.(BB이상)
아. 참고사항
1) 제출서류 미비 시 현장설명회에 참여할 수 없음
2)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후 인감 날인
3) 현장설명 시작 전(14:00) 서류 제출(시설관리팀) *미제출시 현장설명 참석 불가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 조 및 본교 공사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10. 낙찰자 결정
가. 총액입찰(내역, 부가세포함)로 예정가격(단일예가)이하 최저가 입찰
나. 입찰 공고 → 입찰등록(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 → 나라장터 통한 개찰 → 예정가격 이하 의 최저가 입찰자 최종 낙찰자 선정 및 유선 통보 → 계약 체결
다.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의 경우에는 별도 추첨함
라. 동입찰이 유찰될 경우 낙찰 시까지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개찰일시에 유찰여부를 나라장터(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하여 공고된 시간 내에 재입찰에 참가
11. 사후정산 실시
가.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건강,연금,노인장기요양보험료,퇴직공제부금비 반영 대상 공사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건강,연금,노인장기요양보험료,퇴직공제 부금비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함
다. 산재보험 및 고용보험료는 본 공사 현장에 대한 사업개시를 신고하여 가입증명원 별도 제출, 산재보험 및 고용보험료는 사후정산 대상은 아니나, 미가입시 정산
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함
마.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은「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 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함.
12. 계약체결 및 제출서류
가.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 체결
나.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2)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설계도 및 세부 산출내역 각 1부.
6)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7) 수입인지 1부.
13. 계약보증금 납부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계약금액(입찰시 낙찰금액인 총 계약금액을 말함)의 15/10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안 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 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법령상(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관리계획서를 제출하는 대상 공사입니다.
14. 기타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 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 있음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된 설계도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 참가하여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함
라. 문의사항
- 현장 방문이 필요시 아래 연락처 담당자 통화 후 방문 바랍니다.
- 현장 내용문의 : 시설관리팀(061-270-2877)
- 입찰 내용문의 : 구매팀(061-270-2737)
2025. 12.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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