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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6720-000 공고일시  2025/12/18 16:20
공고명 관리,(3-12102)창의융합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뷰티케어과외 6개 학과 실습실 조성공사(전기)
공고기관 신구대학 수요기관 신구대학
공고담당자 박성수(☎: 031-740-1214)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30 14:00 현장설명일시 2025/12/26 11: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30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2/3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43,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30,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신구대학교 입찰공고 제2025-023호 

 

 

관리,(3-12102)창의융합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뷰티케어과외 6개 학과 실습실 조성공사(전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관리,(3-12102)창의융합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뷰티케어과외 6개 학과 실습실 조성공사(전기) 

   나. 공사장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77 신구대학교 부지 내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5일간 

   라. 사업예산 : 금143,000,000원(추정가격: 130,000,000원+부가세: 13,000,000원) 

2. 입찰(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V.A.T포함) 

   나. 예정가격(단일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V.A.T포함) 낙찰임 

3. 입찰일정 

   가. 현장설명회 : 2025.12.26(금) 11:00 신구대학교 우촌관 4층 407호 회의실(※시간 초과시 입장불가) 

   나. 입찰 등록 : 2025.12.30(화) 14:00까지 신구대학교 우촌관(대학본부) 4층 총무팀(구매) 

   다. 입찰 집행 : 2025.12.30(화) 15:00 신구대학교 우촌관(대학본부) 4층 407호 회의실 

4. 입찰참가자격 

   가. 「전기공사업법」에 따른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등록한 업체이어야 함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집행일까지 주사무소의 소재지를 계속 수도권(서울, 경기)에 위치한 사업자 

   다. 신용평가기관에서 발급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신용평가서의 기업신용평가등급이 BB-이상인 업체 또는 전기공사공제조합 B이상이어야 하며, 입찰설명(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완료한 자이어야 함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에 입찰참자격등록을 하여야 함 

   마.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이여야 함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또는 우리대학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로 우리대학 공사업체 시공평가 점수 48점에 27점 미만을 취득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아.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자.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서 상기 가~바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5. 현장설명 참가 자격 및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 참가자격 : 입찰참가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로서 해당업종 중급기술자 이상 자격증소지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 기술자격증수첩사본(원본대조필) 1부 

       -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시에 한함) 각 1부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당해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 

   마.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및 도장 각 1부 

   바.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피보험자: 신구대학교, 사업자번호 : 129-82-00229) 

   아.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시에 한함) 각 1부 

   자.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제출용) 1부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소정 양식) 1부. 

   카.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 

      ※ 사본 제출서류는 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바람 

      ※ 법인등기사항 전부증명서 및 인감증명서는 입찰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으로 함 

7.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대학에 납부하여야 함 

   나. 제출기한: 2025.12.30(화) 14:00까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본교에 미제출 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됨 

   라.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이전부터 입찰일 이후 30일이여야 함 

   마.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함 

   다.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입찰 자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이 낙찰되도록 협의하는 등의 불공정 행위를 해서는 안됨 

9. 입찰서의 작성 

   가. 입찰서는 소정의 서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에 신고한 인감으로 하여야 함 

   나.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반드시 날인하여야 함 

   다. 입찰서는 입찰공고 또는 입찰참가통지서 등에 별도로 규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한글로 작성하여야 하고, 입찰금액의 통화는 원화로 하여야 함 

   라.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를 원칙으로 하며,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할 수 있다. 이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마.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기재하여야 함   

10. 산출내역서의 제출 

    가. 낙찰자는 우리대학 시설관리팀의 확인을 득한 산출내역서를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나. 산출내역서는 본교에서 배부한 물량내역서의 법적요율에 따라 작성되어야 함. 

11.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같은 장소에서 다시 입찰에 부칠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 횟수의 제한을 받지 아니함 

    나.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12.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입찰일 이후 계약을 10일 이내에 체결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됨 

    다.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할 수 없음 

13. 계약의 성립  

    계약서를 작성하고 대학과 낙찰자가 기명,날인함으로써 확정됨 

14.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15. 착공  

    낙찰자는 작성된 계약서에 따라 계약일로부터 착공하여야 하며, 착공 시 착공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함  

16. 계약보증금 제출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약금액(입찰시 낙찰금액인 총 계약금액을 말함)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납부해야 함. 

    나. 보증기간은 계약종료일로부터 90일 가산하여 보증하여야 함. 

17. 하자담보책임기간 및 하자보증금 

    가. 하자담보책임기간은 3년으로 함 

        (단,3년 이상으로 법령에서 정한 경우에는 법령에 따른 하자담보책임기간으로 함)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하자보증금을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18. 공사 지체상금 처리 기준 

    계약상대자는 준공기한 내에 공사를 완성하지 아니한 때에는 매 지체일수마다 계약서상의 지체상금율을 계약금액에 곱하여 산출한 금액(이하 ‘지체상금’이라 한다)을 계약담당자에게 납부하여야 한다.(공사 지체상금률 : 0.5/1000) 다만, 계약담당자의 귀책사유로 준공검사가 지체된 경우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로 공사가 지체된 경우에는 그 해당일수에 상당하는 지체상금을 지급하지 아니하여도 된다.
1.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에 의한 경우 

    2. 계약상대자가 대체하여 사용할 수 없는 중요한 자재의 공급이 계약담당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해 지연되어 공사진행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3. 계약담당자의 귀책사유로 착공이 지연되거나 시공이 중단된 경우
    4. 기타 계약상대자의 책임에 속하지 아니하는 사유로 공사가 지체된 경우 

19. 비밀유지의 의무 

    입찰참가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함 

20. 기타사항 

    가. 본 입찰 건의 설계서 및 현장설명 사항은(https://webhard.shingu.ac.kr:5001/sharing/CczewzvXo)에서 열람 가능하며, 현장설명 시 별도의 자료는 배부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어떠한 사유에도 불구하고 모두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유의 바람.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 과정에서 발견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         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등록 마감 일시까지 우리대학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라. 입찰공고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음. 

    마. 문의 

        ▷ 입찰설명 및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시설관리팀(TEL: 031-740-1283)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총무팀(TEL: 031-740-1214, FAX: 031-734-0905)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12월   18일 


 

 

 

신 구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