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재팀 공고 제2025 - 2549호
1. 입 찰 명: 김천대학교 진리관외 2개소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용역
2. 공사현장: 경상북도 김천시 대학로 214 김천대학교
3. 입찰(공사)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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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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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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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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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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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 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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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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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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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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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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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본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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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층, 50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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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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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GX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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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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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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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보건과학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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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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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도, 강의실,휴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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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도, 강의실,휴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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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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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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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관,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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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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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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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 돌봄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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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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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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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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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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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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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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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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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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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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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케어측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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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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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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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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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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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보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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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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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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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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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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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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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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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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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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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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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상실습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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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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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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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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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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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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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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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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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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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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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견실/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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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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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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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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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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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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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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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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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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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놀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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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공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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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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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호,1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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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용 화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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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인용 화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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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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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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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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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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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예정가격: 390,000,000원[(추정가격) 354,545,455원+(부가가치세) 35,454,545원]
5. 공사기간: 계약일로로부터 50일 이내(준공기한 엄수)
6. 입찰공고: 김천대학교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시스템(나라장터)
7. 입찰 및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직접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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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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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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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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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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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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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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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8.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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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및
김천대학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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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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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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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 (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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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대학교 에버그린홀
(대학본관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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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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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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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 (월) ~ 2025. 12. 23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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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질의
(현장설명회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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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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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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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4.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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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통보
(현장설명 참가자 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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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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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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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9. (월) 15:00까지
※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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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대학교 관재팀 사무실
(대학본관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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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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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PT &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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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0.(화) 10:00
※대기실-대학본부 2층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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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대학교 대회의실
(대학본관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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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PT 및 평가 일정의 변동사항 발생시 별도의 유선 통보 시행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 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 한다.
3.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지급정지) 또는 화의, 워크아웃(신청포함), 회생절차(개시 신청포함) 중에 있는 업체와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 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해당하는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 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준공된 인테리어 공사중 단일공사 건 1억원 이상 준공실적(하도급 제외)을 보유한 업체(관련 조합, 협회, 나라장터 등 공인 된 기관의 증명서로된 제출 실적만 인정)
5. 입찰 공고일 현재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
6. 본 대학교의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며, 현장 설명회에 참석하여 공사 현장 및 공사내용 확인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7.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일할 경우 해당 업체 들이 해당 공사건에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복수인 경우 입찰 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8.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 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1. 현장설명 일시: 2025. 12. 22.(월) 14:00
2. 현장설명 장소: 김천대학교 대학본관 1층 에버그린홀
3. 지참서류(1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가. 사업자 등록증 1부.
나. 건설업 등록증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1부.
다. 재직증명서 1부.
라. 개인정보이용동의서(현장설명회 참가자) [서식 제5호] 1부.
4. 기타사항
가. 시간 엄수 참가하여야 하며, 미 준수시 참가 불가
나.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이의신청 불가)
다. 현장 설명회 참가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지참한 증명서류가 “3.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현장설명회에 참석할 수 없음
마. 필요시 현장 실측이 가능하며, 업체별 최대 2인까지로 참석을 제한함
5. 현장설명회 관련 문의
김천대학교 관재팀 (054-420-4251) 담당자 : 금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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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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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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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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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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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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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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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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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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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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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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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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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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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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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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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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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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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 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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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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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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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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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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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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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입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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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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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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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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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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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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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업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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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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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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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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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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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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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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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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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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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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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실적 집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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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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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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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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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대표자 및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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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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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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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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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 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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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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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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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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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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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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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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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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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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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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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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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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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원본 USB 1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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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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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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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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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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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9호] [서식 제9-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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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는 동의자의 자필로 서명하여야 한다
※ 공동 대표의 경우 대표자 모두의 인감이 날인되어야 한다
※ 제출방법 : 방문 제출(이메일,Fax,우편 제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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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공모 심사위원회 구성·선정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은 본 대학교에서 별도로 정 한다.
2. 심사위원의 명단은 사전에 공개하지 않으며, 심사 방법 및 내용은 비공개로 하며, 심사에 관하여 정하지 않은 사항은 심사위원회에서 정한다.
3. 심사위원회에서 실격기준에 해당하는 사안으로 중대하다고 정한 때에는 실격처리 한다.
4. 심사위원회에서 심사결과 공모 목적에 적합하지 않거나 작품 수준이 현저히 떨어 진다고 의결될 경우 입선작을 선정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기본설계 적격자가 1인 이하인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을 할 수 있다.
5. 협상 적격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 85%이상인 업체 로 제한한다
6. 협상순서는 협상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중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 (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 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배점이 큰 항목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 는 추첨에 의해 결정 한다.
7.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및 이행일정, 제안가격 등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 하고,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협상이 완료되면 계약을 체결합니다.
8.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기획재 정부 계약예규를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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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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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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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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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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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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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의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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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로부터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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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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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이행보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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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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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만료일+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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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다음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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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이행보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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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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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만료일+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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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수 완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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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증금은 보증보험증권 또는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소정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하 며, 귀속사유 발생시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조 및 “공사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5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 효 처리 합니다.
2. 업체 선정 진행 과정 중 발주처의 사업내용이 변경되거나 사업이 연기 또는 취 소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입찰 절차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입찰참 가자는 발주처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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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
⓵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⓶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⓷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⓸ 안전,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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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2.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 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모두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입찰참가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우선 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에 별도 개별 통보하며, 미협상 대상 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관계 규정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평가기준은 제안서 작성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안 일반사항에 명시된 사항 및 증빙서류를 갖추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7. 입찰시 제출된 서류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지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 주되므로 신중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8. 본 입찰과 관련한 제안서 제출과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10.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 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시 납인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감독담당자의 검사를 필히 받은 후 정산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1. 본 사업수행에 있어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11. 기타 문의사항은 김천대학교 관재팀(☎ 054-420-4251, 담당:금창식)으로 문의 바랍니다.
2025. 12.
김천대학교 총장
공 사 입 찰 유 의 서
제 1 조(목적) 이 유의서는 김천대학교(이하“발주사무소”)에서 행하는 입찰에 있어 당 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유의하여야 할 사항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입찰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직접입찰
제 3 조 (입찰참가신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또는 입찰참가통지서에 기재된 입찰 참가 신청 마감일까지 다음 각 호의 서류를 발주사무소에 제출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하 여야 한다
가. 입찰참가 신청서[서식 제1호] 1부.
나. 당해 공사에 해당하는 면허수첩 또는 자격등록증 서류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입찰 공고 또는 통지로 요구하는 서류
2. 제1항 ‘가’호의 경우에는 원본을 제시하거나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 감(인간증명서상의 인감 도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 여야 한다.
3. 공동계약이 허용된 경우 공동 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1항 각 호의 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한다.
제 4 조(입찰보증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0 분의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다음 각 호의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가.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및 보증기관의 보증서
나. 보험업법에 의한 보험사업자가 발행한 보증보험 증권
다. 건설공제조합법에 의한 건설공제조합에서 발행하는 보증서
라.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귀속 한다.
바. 피보험자 : 김천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510-82-01254)
제 5 조(입찰)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가. 입찰참가신청 시 위임장을 제출할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나.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 시 신고한 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제 6 조(입찰서 작성)
가. 입찰서는 소정의 서식에 의하여 입찰금액을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의 총액에는 부가가치세액을 포함한다.
나.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한다.
다.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되 괄호 속의 표기는 동금액을 아라비아 숫자로 기재하여야 한다. 이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아라비아 숫자와의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된 금액에 의한다.
라.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 시 신고한 동일한 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마. 입찰봉투는 표지에 입찰공고번호 및 상호, 대표자 성명을 기록하고 사용인감을 날인한다. 뒷면에는 접지면 3곳에 사용인감을 날인한다.
제 7 조(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봉함하여 1사 1통만 제출할 수 있다.
나.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철회, 교환, 변경할 수 없다.
제 8 조(경쟁입찰의 성립) 경쟁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성립된다.
제 9 조(개 찰)
가. 개찰은 입찰완료후 발주사무소에서 지정한 입찰 장소에서 집행한다.
나.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류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제 10 조(입찰무효) 다음 각 호 1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가.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 또는 입찰 집행을 방해한 입찰
다. 입찰등록 시 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라. 소정 입찰서 양식을 사용치 않거나 입찰 금액을 아라비아 숫자로만 기재한 입찰
마. 입찰서의 입찰금액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 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바. 입찰자의 기명 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한다)
사. 지정된 입찰 장소 및 시간에 도착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함.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러 명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한다.
제 11 조(낙찰자의 결정)
가. 협상대상자는 협상적격자중에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순위자로 하고, 배점이 큰 항목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를 근거로 협상에 의한 계약 최종낙찰자를 결정 한다.
제 12 조(입찰의 연기 등)
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지정된 일시에 현장설명 또는 입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현장설명 일시 및 입찰 일시를 연기 할 수 있다.
나. 제 가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그 연기 사유와 기간을 당초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다만 긴급을 요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자에게 문자메세지(SMS)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다.
제 13 조(계약보증금) 낙찰자에 한하여 100분의 10이상의 보증보험증권, 보증기관의 보 증서를 납부한다. 계약이행보증기간은 계약 종료일 이후 60일까지로 한다.
제 14 조(계약보증금 귀속)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 대학교로 귀속된다.
제 15 조(계약 체결)
가. 낙찰자는 본 대학교로부터 낙찰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소정 양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 낙찰을 취소할 수 있다. 이 경우 당해 입찰은 유찰된 것으로 간주된다.
제 16 조(지체상금) 매 지체일당 계약금액의 1,000분의 0.5로 한다.
제 17 조(하자보수보증금 및 기간) 공사완료 후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을 보증보험증 권, 보증기관의 보증서로서 납부하고, 하자보증기간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시행령 제 60조, 동법 시행규칙 제 70조1 “하자담보 책임기간”에 따른다.
제 18 조 (현장설명회)
가. 구비서류를 갖추어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자는 입찰자격을 부여하지 않는다.
나.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건설업등록증,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재직증명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서식 제5호] 각 1부
제 19 조 (선급금) 공사 계약 후 계약금액의 50%를 선급금으로 지급한다(선급금 이행 증권 접수 후 지급)
제 20 조 (공사비 지불) 준공 검수 완료후 요청에 의해 선급금을 제외한 잔금을 지급한 다.
제 21 조(비밀유지의 의무) 입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배부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 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 니된다.
제 22 조(관계사항의 숙지) 입찰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다.
제 23 조(계약성립)
계약은 계약당사자와 상호간에 계약서를 작성 날인함으로 성립된다.
제 24 조(기타사항)
가. 시공사는 기존 시설물에 대한 안전 보존 관리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시공하여야 한다.
나. 입찰공고 조건 및 이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에 대하여는 본 대학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김 천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