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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5284-000 공고일시  2025/12/12 12:57
공고명 남원국악예술고 후관동 수선 및 기타 건축공사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도형(☎: 063-632-7701)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2 13: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8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2/18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9,059,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255,989,098 원
   
A 법정보험료
12,082,665 원
   
추정금액
299,059,041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71,871,85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제2025-8호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입찰(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 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남원국악예술고 후관동 수선 및 기타 건축공사 

  나. 공사현장: 남원시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다. 공사개요: 남원국악예술고 후관동 수선 1식 / 급식실 환기시설 공사 1식    

  라. 공사기간: 착공일부터 45일(법정공휴일 포함) 

  마. 공사금액                                                   (금액단위: 원) 

공사추정금액 

(A=B+C+D)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도급자설치관급자재비 

(D) 

기초금액 

(E=B+C) 

299,059,000 

271,871,856 

27,187,185 

0 

299,059,000 

    ※관급자설치관급자재비:  0 

  ◦ 이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 

건설공사분류 

업종 

추정가격 

비율 

종합공사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위 추정금액의 

추정가격과 같음 

100%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12. 12.(금요일) 14:00 

2025. 12. 18.(목요일) 11:00 

2025. 12. 18.(목요일) 12:00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투찰) 마감일시는 2025. 12. 18.(목) 15:00, 개찰은 2025. 12. 18.(목) 16:00에 실시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공사입니다. 

  다. 지역제한(전라북도) 대상 공사입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마. 청렴계약제(서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바.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아. 조달청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공사입니다. 

  자.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차. 본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적격심사세부기준 등의 열람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은 열람장소 및 행정안전부 인터넷홈페이지(www.moi.go.kr) ⇒ 정책자료 ⇒ 법령정보 ⇒ 훈령/예규/고시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제7조의 규정에 의한 ①건축공사업 또는 ②건축토목공사업 등록한 업체 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제29조(건설공사의 하도급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의2   

      (건설공사 하도급 예외적 허용범위)에 따라 상대업역 진출 시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제한되어 해당 공사를 직접 시공하여야 하며, 직접 시공 준수 여부를「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국토교통부고시 제2020-1120호)[별표2]에 따라 확인할 수 있고 이를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현장설명 : 생략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설계도면, 시방서 등의 열람이 필요하신 분은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남원국악예술고 (시설담당 ☎ 630-3706, 김도형)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는 지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입찰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9.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입니다. 

  나. 격심사시 평가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6> “추정가격이 4억 원 미만 2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에 의하며 실적은 해당공사 평가대상 업종별 추정가격 대비 최근 3년 이상 해당공사와 동일한 평가대상 업종별 실적금액(관급․지급자재비 제외)으로 하고 적격심사 대상 업종은 건축공사업(100%)입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계약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 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하한선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11. 법정 정산과목 등 정산준수 

 가. 계약상대자는 국민연금보험료 및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에 대하여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품질
관리비 

합계
(A값) 

3,302,587 

2,601,705 

336,920 

5,841,453 

0 

0 

12,082,665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시에 가입(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대가 등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보험료 및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납부증명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서약)제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청렴서약제가 적용됨에 따라 입찰(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붙임 1】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노무비는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바.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설계도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홈페이지(http://nwit.hs.kr) 「공지사항」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공사내역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시설담당(☎630-3706, 김도형)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10.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장 

 

 

 

 

【붙임1】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일반사항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기관)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4. 현장책임자:(성명)        (연락처)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산업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사후정산서 제출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작성자 :  

회사명:               

직책: 

성명:               (서명)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 계획 

 

 

 

◦현장 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 인력 배치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현장 종사자 수:             명 

      - 세부작업별:      명 

      -            :      명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경력 현황 상세기록 가능 

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 

 - 

 - 

 - 

 -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기계・기구 및 설비 대장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사용전 안전점검 실시 

    (사용전 점검항목 리스트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주기적 점검실시 

    (권장: 월별 1회 점검) 

  -  

③ 위험성평가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위험성평가 (예정)일: 202○년    월   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 

④ 안전점검 

⑤이행확인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지급현황(대장) 및 착용 여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도급업체의 시정상황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업체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⑥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 “교육 일자 및 주요 내용 또는 교육자료 첨부 가능” 

  -  

  -  

  -  

⑦ 신호 및 연락체계 

 

⑧ 위험물질 및 설비 

 

⑨ 비상대책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소방서 

119 

 

병원 

 

 

관할 고용노동부 

 

 

⑩ 재해발생수준 

최근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건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기타 추가 및 특이사항 기술 

 

 

 

 

【붙임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물품, 공사,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