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대통령경호처소방대 공고 제2025-3호
소방대 안전관리팀 컨테이너 이전 설치 전자 수의시담 안내공고
1. 수의시담 내용
가. 건 명: 소방대 안전관리팀 컨테이너 이전 설치
나. 설치기간: 계약일로부터 14일 이내
다. 기초금액: 금4,950,000원(금사백구십오만원)
라. 상세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마. 수의시담 대상자: 에프비씨(대표자 : 유경혜 / 692-09-02718)
2. 수의시담 입찰접수 및 마감
가. 입찰서 접수일시: 2025. 12. 11.(목) 10 : 00
나. 입찰서 마감일시: 2025. 12. 11.(목) 12 : 00
3. 수의시담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12. 11.(목) 13 : 00
나. 개찰장소: 대통령경호처소방대 입찰집행관 PC
4. 전자수의시담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하며,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 1588-0800) 미등록으로 인한 사전판정 참가자격 배제사유의 책임은 입찰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사업은 단독 이행만 허용합니다.
5.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등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전자수의시담 예외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전자수의시담 예외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른 낙찰자 결정방법(추첨)에 따릅니다.- 전자수의시담 예외
라. 전자수의시담 시 예정가격은 별도 작성된 예정가격에 의하며 수의시담 견적 제출한 금액이 예정가격 이하이어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자 결정 통보 후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5가지 국민건강․국민연금 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8. 중대재해 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안전보건 확보의무)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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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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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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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날인한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서울특별시홈페이지(www.seoul.go.kr/→입찰공고)에 게재
되어 있습니다.
나. 본 시담에 참가하는 업체는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시에 업체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관련 본 안내문에 게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령과 행정자치부
및 서울시 예규에 의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 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지 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 준수사항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아니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고, 연기공고는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게재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전자조달 Call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이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정부투자 계약관계법령에 의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 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2(대통령경호처소방대)
나. 문의처
(1) 사업문의: 대통령경호처소방대 안전관리팀 계약담당 민재연 (☎ 800-6119)
(2) 계약문의: 대통령경호처소방대 안전관리팀 계약담당 민재연 (☎ 800-6119)
(3) 입찰정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용안내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0일
서울특별시 대통령경호처소방대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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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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