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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20741-000 공고일시  2025/12/10 20:21
공고명 삼색이수 마을호텔 냉난방 설치 및 공사
공고기관 삼색이수상권상인협동조합 수요기관 삼색이수상권상인협동조합
공고담당자 김인석(☎: 054-436-5796)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0 2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61,378,9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55,799,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삼색이수 자율상권 활성화사업 

삼색이수 마을호텔 냉난방 설치 및 공사 

(긴급) 소액수의견적제출 공고 

 

 

 

 

 

 

 

 

 

2025. 12. 

 

 

 

 

 

 

그림입니다. 

삼색이수상권상인 협동조합 공고 제2025 - 11호 

삼색이수 자율상권 활성화사업 

삼색이수 마을호텔 냉난방 설치 및 공사 

(긴급) 소액수의견적제출 공고 

 

 

삼색이수상권상인협동조합은 아래의 사업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0조, 같은 법률 시행령 제33조에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을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사각형입니다. 2025년 12월 10일 

 

삼색이수상권상인협동조합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과 업 명 : 삼색이수 마을호텔 냉난방 설치 및 공사
나. 과업기간 : 건축공사 준공예정일까지 

다. 과업장소 : 삼색이수 마을호텔 대상건물 

라. 품명/규격/수량 : 1식 (설계내역서 참고)
마. 배정예산 : 금61,378,900원(금 육천백삼십칠만팔천구백 원 정)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계약시 계약이행보증증권 제출 

 ※ 계약후 선금 요청시 선금이행증권 제출(60일을 가산하여 제출) 


라. 사업내용 : 설계내역서 참조 

 

2. 공고 기간 : 2025. 12. 10.(수) ~ 12. 17.(수)  

 - 견적제출 기간 : 12월 10일(수) 20:00 ~ 12월 17일(수) 10:00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제출 가능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방법 : 소액수의견적제출/전자입찰/총액견적제출 

나. 계약방법(낙찰자 선정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총액 견적 제출(2인 이상),                                    지역제한(경북 김천시) 

 ※ 근거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7.1.)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경상북도 김천시 내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둔 업체이며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낙찰될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거 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가스공사업 [업무(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업종코드: 6202)]면허를 소지하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함. 미등록업체는 조달청(http://www.g2b.go.kr)의 사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함.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본 조합에 제출하여야 함. 

 

4)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 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함. 따라서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 필수. 

 

5)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한다)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처리.   

 

6)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의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반드시 확인 가능하여야 하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 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위에 제시한 자격들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 

 

라. 공동수급 불허 

 

5. 견적 제출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작성은 단일예가로 하며, 예정가격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에 따라 심사하여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7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 

다. 본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및 경상북도, 김천시가 관리하는 국책사업으로,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면 경상북도 및 김천시 등 관련 소속기관과 3개월 동안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대상 업체로 등록됨. 

라.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바. 낙찰자 결정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게재 및 낙찰자 개별 통보. 

※ 상기일정 및 장소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입찰참가자에 한해 변경 시 개별 통보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님.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견적제출 마감 시까지 접수처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8. 기타 참고 사항 

가. 입찰참가자가 제안한 견적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제출서류 또한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업체가 부담하여야 하며, 평가된 자료에 대하여 일체 열람 및 공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탈락한 업체는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다. 발주처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본 제안 요청서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 제안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합니다. 

라. 사업기간은 삼색이수상권상인협동조합 사정에 의해 조정 될 수 있음.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조 

바. 공고문에 게재되지 않은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기준으로 합니다. 

사. 업체신청, 계약체결 관련사항, 기타 견적제출 관련, 과업지시서, 낙찰자 선정 및 협상 등 기타 문의사항은 삼색이수상권상인 협동조합 자율상권사업단(054-436-579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2월 10일 

삼색이수상권상인 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