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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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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6406-000 공고일시  2025/12/10 13:08
공고명 고려중학교 급식소 조리실 환기설비개선공사(기계설비) 수의계약 견적 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동부교육청 고려중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동부교육청 고려중학교
공고담당자 조영호(☎: 062-570-9272)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0 15: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7,216,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9,922,809 원
   
추정금액
201,918,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79,287,272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4,702,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시설공사 수의계약 안내공고 

 

 

  ▢ 공  사  명: 고려중학교 급식소 조리실 환기설비개선공사(기계설비) 

 

  ▢ 개 찰 일 시: 2025. 12. 16. (화) 11:00 

 

  ▢ 수 요 기 관: 고려중학교 

 

  

 이 안내서는 고려중학교에서 집행하는 시설공사 견적에서 견적서 제출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계약 ․ 공사: 고려중학교 행정실 062-570-9272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안내공고서와 설계설명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고려중학교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시설공사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 12. 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 7. 8.)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44호, 2025. 11. 24.) 

 

 Ⅵ.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사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 위 법령은 공고일 전 최신 법력과 그 법령의 시행일에 따라 적용됩니다. 

 

 

 

 

 

고려중학교 급식소 환기설비개선공사(기계설비)  

수의계약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고려중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케이휘슬 (kbei.org) 

스마트폰 활용 신고: QR코드 인식 - 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고려중학교 급식소 조리실 환기설비개선공사(기계설비) 

  나. 공사현장: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 369 

  다. 공사내용: 설계설명서에 따름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일간 

  마. 공사금액  

                                                                         (금액단위: 원)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금액 

추정금액 

관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197,216,000 

179,287,272 

17,928,728 

0 

4,702,000 

201,918,000 

 

 

※ 견적가격 산정 시 A값(9,922,809원) 

                                                                  (금액단위: 원)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A값 

1,977,326 

2,510,004 

256,063 

1,282,891 

3,896,525 

0 

0 

9,922,809 

 

「건설산업기본법」제16조(건설공사의 시공자격)제1항 제4호에 따라 공사예정금액 4.3억원 미만 전문공사종합건설사업자의 참여를 제한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공사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대상공사(지사투찰불허) 

  다.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 대상, 청렴계약제 적용 

  라. 시설공사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공사 

  마.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공사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반영 대상공사 

  사. 하도급지킴이(조달청) 이용 대상 공사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가스공사업(6202),  

     [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관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 적용[관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1항제5호] 

  라.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함.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됨) 

  마.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한 입찰서 제출 방식 적용[관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1항제1-2호]  

 

4. 공동도급 불허: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음.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제3항의 규정에 따라 생략하고 설계설명서, 물량내역서 열람으로 갈음. 

  나. 공사 및 설계서 열람 관련 문의: 전화 062-570-9272 

 

6. 견적서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5. 12. 10. (수) 15:00 ~ 2025. 12. 16. (화) 10:00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 적용.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1항제6호 및 제7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라.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체결함.   

  마.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의함. 

  

7.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12. 16. (화) 11: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재입찰여부: 재입찰 허용(매 2시간 후), 재입찰시 예비가격 재사용. 

  라. 본 공사는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9.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계약 체결 전 확인서 징구)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마.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 3%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관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사.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가 없고 이행능력이 있으며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의 규정에 따라 최초 계약상대자의 투찰율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8.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가짐. 

 

9.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공제부금비 사후 정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에 계상된 아래 보험료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함.(공사명이 기재된 납부영수증 제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1,977,326원 

금2,510,004원 

금256,063원 

금1,282,891원 

금3,896,525원 

 

 

10.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관한 사항 

  견적참가자는 투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3,896,525원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함. [관련:「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25-11호, 2025. 2. 12.)」] 

 

11. 광주광역시교육청 건설기계 대여금 체불방지 운영에 따른 직접 지급 안내 

  건설기계 대여업자 보호를 위하여 수급자(하수급자)와 건설기계 대여업자 간에 작성된“건설기계 대여 임대계약서” 및 “건설기계 대여금 직접 지급 합의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한 경우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대여금을 직접 지급할 수 있음.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이 적용되는 건으로, 낙찰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조제9조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낙찰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함.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공사는 하도급이 불가능한 공사 이며, 하도급지킴이 이용 대상 공사 임 

 나. 설산업기본법 제34조 ⑨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공사대금(노무비, 장비·자재금, 하도급대금 포함)을 청구 및 수령하여야 함 (제외: 도급급액이 3천만원 미만 또는 공사기간이 30일 이내인 공사)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짐 

 라. 계약상대자는 하도급계약 체결 시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하도급자(장비·자재업자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반드시 하도급지킴이 등록해야 

 마.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 하도급지킴이 – 시스템 사용 안내(업체) 참고 

 

14.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나.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제출 

 다. 노무비 구분관리 적용 제외 가능(지급확인제는 적용) 

    - 계약기간 1개월 미만 공사 

    - 직접노무비 지급대상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 노무비 청구기일 전에 근로자 전원에게 노무비 지급 

 

15. 퇴직공제부금에 관한 사항 

    본 계약은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제13조제4항,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의2에 따전자카드제 적용 현장으로, 계약상대자는 전자카드시스템에 전자카드제 적용 공사현장을 등록하여야 하며, 건설근로자가 전자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건설근로자공제회가 지정하는 전자카드 단말기를 설치‧운영해야 함.(공사예정금액 3억원 미만 또는 단말기 설치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건설근로자공제회가 정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 전자카드 단말기 또는 위치정보 기반 “이동통신단말장치용 애플리케이션” 선택 가능) 

 

16.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1조의 규정에 따라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적정한 계약이행목적 등을 위하여 이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공사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음.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함  

    - 계약상대자는 위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함 

 다. 계약상대자는「건설산업기본법」제88조,「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제84조에 따라 도급받은 건설공사의 도급금액 중 그 공사(하도급 한 공사를 포함)의 근로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임금에 상당하는 금액(착공계 산출내역서상 기재된 노임)을 계약 시 부기하여 체결하여야 함. 

 라. 본 공사에 대한 재료비·노무비·경비의 책정기준 및 일반관리비율 및 이윤율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른 우리시교육청 시설공사 일위대가 기준 및 시설공사원가계산제이율을 반영하였으며, 우리시교육청 기준이 없는 경우에는 조달청 원가계산제비율 및 건설기술연구원, 국토해양부, 해양수산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표준품셈 및 발표단가를 적용함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지침은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 민원․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 

 바. 공사 및 계약 관련 문의: 고려중학교 행정실 062-570-9272 

 사.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  

  

 

 

2025년  12월  10일 

 

 

 

고 려 중 학 교 장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 2]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연락처 :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원정(\            ) - VAT포함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 무 )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인)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 안전·보건 관리 대책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 .  .   .        확인자(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 .  .   .) 

 

 

 

[붙임 3] 

근로자 임금 직접지급 합의서 및 청구서 

공사 감독관(관리관) 확인 :        (인) 

원 도 급 

계약사항 

공   사   명 

 

계 약 금 액 

 

계 약 기 간 

 

하 도 급 

계약사항 

공  사   명 

 

계 약 금 액 

 

계 약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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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 소재지 

 

작 업 공 종 

 

계 약 기 간 

 

사용자 

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근로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휴대전화 

 

 

1. 상기 계약에 따른 계약상대자 또는 하수급자와 근로자간의 근로계약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6항에 따라 근로자 임금을 직접 지급하기로 합의하였기로, 발주처에서 임금을 직접 지급하여 줄 것을 청구합니다. 

 

2. 계약담당자의 계약상대자에 대한 대가지급 채무와 계약상대자의 근로자에 대한 임금지급 채무 또는 하수급인에 대한 하도급대금 지급채무 및 하수급인의 근로자에 대한 임금지급채무는 발주처가 직접 지불시 그 금액만큼 소멸한 것으로 하며, 향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3. 근로자 임금 직접지급 청구서 

성  명 

금액(원) 

입금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서명 

 

 

 

 

 

 

   

  첨부서류   1. 청구한 직불금액의 정당성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2. 근로계약서 사본 1부  

             3. 근로자통장사본 1부 

             4. 기타 계약담당자가 요구하는 자료  

 

20   년     월     일 

근로자 : 성명                     (인) 

 

고려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