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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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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12865-000 공고일시  2025/12/08 18:31
공고명 2025년 한우 축산물을 이용한 제조 가공 판매 유통시설 기반구축(전기)
공고기관 농업회사법인서원(주) 수요기관 농업회사법인서원(주)
공고담당자 정예원(☎: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0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03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6,416,137 원
   
추정금액
52,03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7,3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농업회사법인 서원(주) 공고 제2025-2호 

 

전기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2025년 한우 축산물을 이용한 제조 가공 판매 유통시설 기반구축(전기) 

  나. 공사현장: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상성북리 482-1, 482-2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80일(착공일은 협의하여 결정) 

      - 건축공사 공정과 연계하여야 하며 이에 따라 공사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라.  공사개요 : 전기공사 1식(첨부 내역서 참조) 

      - 건축공사 내용 : 축산물 가공 공장(공장면적 990㎡, 부대시설 165㎡)      

  마. 공사금액(단위:원)  

추정금액 

(A=B+C+D)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도급자설치관급금액 

(D) 

관급자설치관급금액 

(E) 

52,030,000 

47,300,000 

4,730,000 

0 

0 

 

  ※ 이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일정 

 가.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25.12.10. 10:00 

 나.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25.12.12. 10:00 

 다. 개찰일시/장소 : 2025.12.12. 11:00시 이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개찰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 방식의 견적제출 대상 공사입니다. 

 나.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고시) 정한 바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A값)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계약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등(A값) 경비를 금액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법규에 따라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단위 : 원)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품질관리비 

안전관리비 

합 계 

282,994 

414,503 

382,874 

18,536 

5,317,230 

- 

- 

6,416,137 

 

 라. 전자입찰서에 산출내역서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제출 대상공사입니다. 

 마. 이 공사는 전자 견적제출 대상입니다. 

 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기공사업법에 따른 전기공사업을 업종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계속하여 포천시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명시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현장설명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내역서 및 설계서 공개로 갈음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가. 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12조 제3항동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입찰보증금은 당 발주사에 귀속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7. 견적제출 방법 

 가. 본 안내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안내공고는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9.745% 이상 최저가격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처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개별법령(전기공사, 정보통신공사, 소방시설공사 등)에 따르며 하도급 시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소방시설공사업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처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자 및 발주처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지방계약법」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설계내역,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입찰진행”-“나의 투찰 내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고문,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제출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농업회사법인 서원(주)(☎ 010-3021-9633) 

 

2025.  12.  08. 

 

농업회사법인 서원(주) 대표이사 

 

 

【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