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대학교 공고 제20251204-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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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경대학교 광장동 복합 세미나실
구축(리모델링)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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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명 입 찰 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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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세경대학교 광장동 복합 세미나실 구축(리모델링) 공사
나. 공사기간:계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02월 10일까지 완공 필수
2.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방법 : 총액입찰, 지명경쟁,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 직찰
나.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등록 일자 및 장소
1) 일자: 2025년 12월 15일(월) 오전10:00
(※ 입실시간 엄수, 상기시간 내 미입실 시 참여 불가)
2) 장소: 본교 본관 3층 국제회의실
(※ 설계도면 등 공사 관련 상세 정보는 현장설명 시 공개)
다. 제안서(입찰서) 제출 일자 및 장소
1) 일자: 2025년 12월 23일(화) 오전10:00
2) 장소: 본교 본관 3층 국제회의실(직접 방문 제출)
(※ 제출 시간 엄수, 상기시간 내 미제출 시 입찰서 제출 불가)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제안서 내용 건축자문위원회 심의 후 낙찰자 개별 통보
3.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 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에 위배되지 않는 업체
2)정부, 지방자치단체에 의하여 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3)입찰공고일 1년 전부터 법인등기부등본상의 본사 소재지가 강원도인 법인사업체
4)학교 학생들의 안전과 직결된 중요한 공사이므로 업태 및 종목을 제한하며, 그 세부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업태: 건설업
나) 종목: 실내건축/금속창호지붕 건축물조립공사업/도장.습식.방수.석공
※ 상기의 업태 및 종목을 모두 보유한 업체에 한해 입찰 자격이 주어짐
5)최근 2년 이내 본교 및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공사 경력이 있는 업체
6)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중, 입찰참가대상 안내를 받은 업체
7)입찰공고일 현재 법인의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의 화의,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중인 사업자,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 자는 참여할 수 없음
8)입찰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9)우리 대학의 입찰 및 계약 업무와 일정에 차질을 주거나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 여할 수 없음(공사 마감일 준수 필수)
10)상기 항을 모두 충족하여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 참가 등록을 한 업체
11)기업신용평가등급 B- 이상인 업체만 입찰 참가 가능
4. 현장설명회에 관한 사항
가.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년 12월 15일(월) 오전10:00 본교 본관 3층 국제회의실
나. 현장설명에 참가하여 입찰참가등록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전부 제출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 가능
(※회사당 참석인원 최대2명으로 제한 및 구비서류 미비 시, 입찰 응찰 불가)
다. 현장설명에 관한 자료는 현장설명회에서 열람 가능
라. 현장설명회 참석 시, 입찰참가등록 구비 서류
(※ 연번 순서대로 서류철 정리 바람)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본 입찰 건의 공동수급(공동 또는 분담이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6. 입찰서 제출서류(제안서 제출 시)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현장설명회 시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서 첨부서류)
나. 입찰서(제안가격 포함)(본교 서식-별지5)(※ 현장설명회 시 배부 가능)
다. 제안서(산출내역서, 3D도면 및 설계도면을 포함한 디자인, 이미지, 자재 등 내역 일체가 포함된 업체 자체 제안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을 확인, 날인하여야 한다.
7. 입찰서 및 필요서류 제출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 입찰참가등록(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을 한 업체 중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정해진 시간에 입찰제안서 및 필요서류를 접수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년 12월 23일(화) 오전 10:00 본교 본관 3층 국제회의실(직접 방문 제출))
※ 제출 시간 엄수, 제출 시간 내에 미제출 시 입찰서 제출 불가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사건은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제안서) 포함 본교에서 요청한 제반서류 일체를 제출한 업체 중, 본교 건축자문위원회 심의를 통하여, 참가 업체별 사업수행능력 및 가격제안의 내용을 선정위원이 평가한 후 최고 득점 업체를 계약 당사자로 선정하므로, 입찰참가자는 당해 세부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결과 점수 동순위 발생 시는 가격제안이 최저가인 업체를 최종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소정양식)를 제출하고, 현장설명회 참석 시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선정 후 7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본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여자는 입찰안내서 및 공고문에 제공하는 안내서류에 따라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자의 부주의로 인해 서류 제출 등이 미제출 또는 지연될 시는 입찰에서 제외합니다.
나. 제출서류의 위조, 변조 및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낙찰대상에서 제외 또는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며, 당사 계약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참가제한 조치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한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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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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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시 유의사항
가. 일반사항
① 입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할 것
② 계약체결시 상호협의에 따라 십만단위 미만의 금액은 절사할 수 있음
나. 특기사항
① 유료도로 통행료에 대한 추가 지원은 없음
② 계약기간 중 물가변동은 불가함
13. 계약 후 공사단계 유의사항
가. 저가 입찰 주의 : 저가 입찰로 인한 품질, 안전관리에 부실이 있을 경우 즉시 공 사 중지 및 계약해지 할 예정이므로, 각 업체에서는 충분한 검토 후 입찰
※계약해지 사유 발생 업체 향후 본교 입찰참가 제한
나. 공사 완료 기한 준수 : 본 공사는 국가 예산 집행 관련한 공사 건으로 공사 일정을 충분히 검토 후 입찰(공사 마감일 준수 필수로, 해당 사항 위반시 모든 손 해는 업체가 부담해야 함)에 응해야 함
다. 상기 공사 외 각종 여건 변동에 따른 추가 공사가 발생될 수 있음
라. 조달청 입찰공고 내용 해석 시, 본 공고문의 내용을 최우선으로 적용함
14. 기타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입찰은 무효로 처리되며, 입찰공고 및 첨부서류,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건의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를 해당 업체에서는 대비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에 대한 정보는 누리장터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라.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 입찰참가신청등록을 한 업체만 입찰할 수 있도록 하는 지명입찰입니다.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가격 평가가 함께 이루어진 후에 심사위원회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결정 이후 계약서의 작성 및 체결은 수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계약 체결 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사항 외에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은 불가합니다. 계약체결일 전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 서류에서 입찰한 내용과 다른 부분이나 부정한 부분이 확인될 경우 입찰은 소급하여 무효로 처리되고,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재선정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련된 사항은 세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033-371-338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2월 05일
세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