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시설 2025-15호】
견 적 공 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견적)명 : 중앙도서관 환경개선 및 애인관 실습실 구축공사 (전기/소방)
나. 현장설명 : 견적 공고 시 붙임 자료 (설계도면) 갈음
다. 입찰(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1) 제출일시 : 2025년 12월 10일(수) 10:00 ~ 12:00까지 * 학내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2) 제출장소 : 혜천관 시설관리팀
3) 발표방법 : 낙찰자 개별통지
2. 입찰(견적)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나. 낙찰자 결정 :
1) 본 공사는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 대상임. (부가세포함)
2) 본교 적격심사 및 예정가격 이하의 가장 근접한 금액을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 적격심사 기준표 : 입찰공고 시 붙임 확인
3)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을 붙일 수 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견적)제출 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국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대학포함)에서 전기공사업으로 발주한 단일공사 2억 이상 (부가세포함)의 원도급 준공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한다.
마. 은행관리, 부도 또는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거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연구
기관 및 투자기관에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4. 입찰참가 제출서류 :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해당 공사업 등록증 사본 및 등록수첩 사본 각 1부
바. 재직증명서(대리인의 입찰참여시, 주민번호 뒷번호는 표기하지 말 것)
사. 산재,고용보험 완납증명서 각 1 부
아. 시공실적증명서 1부
자. 경영상태 확인서 1부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로 사용인감 날인 처리하여 제출함
6. 입찰(견적)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다.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한다.
나.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각종 안전사고 및 중대재해의 예방을 위하여 중대재해 처벌법 상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7.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서 내용위반 시 계약전에는 입찰(견적)을 무효로 하며, 계약후에는 계약해지조건에 해당된다.
나. 입찰(견적)에 관련된 법령 및 입찰(견적)관련 서류를 입찰(견적)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낙찰예정자는 본교 적격심사기준 통과 업체로서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라. 공고사항에서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및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의한다.
마. 구비서류 미비 시 입찰(견적)에 참여할 수 없고 등록된 서류는 취소 및 수정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견적)진행에 따른 문의사항은 시설관리팀(042 –580-6171)으로 문의바랍니다.
2025. 12. 02.
대 전 과 학 기 술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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