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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8753-000 공고일시  2025/11/06 16:48
공고명 한림대학교 관사 냉방기(벽걸이형, 스탠드형) 공급 및 설치 공사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계약방법 일반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17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9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1/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본 입찰은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실시합니다. 

 

1. 입찰개요 

  가. 입 찰 명 : 한림대학교 관사 냉방기(벽걸이형, 스탠드형) 공급 및 설치 공사 업체 선정 

  나. 예산공개여부 : 비공개 

  다. 입찰 개요 :  

입찰공고 

현장설명회 

투찰기간 

개찰일시 

‘25. 11. 6.(목) 

‘25. 11. 14.(금) 

14:00시작 

‘25. 11. 17.(월)~’25. 11. 19.(수) 

14:00까지 

‘25. 11. 19.(수) 

15:00 

 

 ※ 현장설명회 장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한림대학교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라. 공급 및 설치 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 1. 31.(토)까지 (시운전 완료 조건) 

  마. 공사범위 : 한림대학교 관사 냉방기(벽걸이형, 스탠드형) 공급 및 설치 공사 

    - 세부내역 : 붙임 공사시방서 참조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낙찰자 결정 방법 :  

  가. 현장설명 참가 업체  

  나. 도급,용역,위탁 업체 안전보건 수준평가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 

 

4.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 지난 2년간 냉방기 설치 관련 단일계약건 천만원 이상 실적인 업체 

 나. 건설산업 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기계설비,가스공사업 : 기계설비공사) 등록 및 면허를 보유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 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 

 라. 제조사 공급증명원 제출 가능 업체 

 마. KS인증제품 

 바. 국내에 본사 또는 정식지사를 보유한 업체 

 사. 단일 브랜드 제품으로만 참여가능  

 아. 상기항의 조건을 갖춘 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5. 현장설명회 참석시 제출 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원본대조필 발행) 1부. 

 다.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라. 지방세 및 국세납입증명서 1부. 

 마.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해당시) 1부. 

 사. 물품규격서 및 사양서 1부. 

아. 제조사 혹은 국내지사의 공급확약서 1부. 

 자. 실적증명서(지난 2년간 냉방기 설치 관련 단일계약건 천만원 이상) 1부. 

 

 

6. 전자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전자입찰시 첨부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5%씩 

    ※ 한림대학교(221-82-05646 대표자 최양희) 

 다. 도급업체 안전보건 예산평가표 및 안전보건 계획서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해 투찰하여야 하며, 미가입업체는 먼저 나라장터에 가입을 한 후,  입찰참가등록서류를 모두 스캔하여 첨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입찰참가자는 본교 홈페이지 및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www.g2b.go.kr))에 등록되어 있는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및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라. 규격서 및 전자입찰 참가 의문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 등록을 필한 자는 모든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봄. 

 마.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한림대학교 구매관재팀(033-248-1171),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총무팀(033-248-1107) 또는, 본교  나라장터 입찰공고(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람. 

 

 

 

2025년  11월  6일 

 

 

한 림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