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 - 1569호
RISE사업단 및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단
사무공간 시설 구축 공사(석면)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RISE사업단 및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단 사무공간 시설 구축 공사(석면)
나. 공사기간: 착수 후 ~ 10일
다. 기초금액: 금35,000,000원(부가세포함)
2. 일정
가. 공고: 2025년 11월 6일(목)
나. 견적서 접수 및 개찰(직찰)
1) 일시: 2025. 11. 14.(금) 14:00
2) 장소: 제주한라대학교 금호관(본관) 2층 PBL실
3) 제출 서류
가. 견적서(총액)) 1부 [붙임1] (업체 자체 양식 사용 가능)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1부
다. 석면해체·제거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라. 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 대표 참석 시 위임장 제외
마. 각서 1부 [붙임2]
3. 참가자격
가. 제주특별자치도 도내에 주된 영업소(본사)를 등록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관청으로부터 업무정지중인 자는 등록할 수 없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
라. 산업안전보건법 제121조(석면해체·제거업의 등록 등)에 따른 석면해체·제거업 등록을 필하고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본 공사는 1개월 이내 공사로, 건강⦁연금 보험료 등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추정금액과 함께 발표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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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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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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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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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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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6,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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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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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위의 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기성)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 등의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발주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한다.
5. 개찰 및 업체 선정방법
가. 개찰
1) 개찰 제주한라대학교 지정 장소에서 진행한다.
2)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산 범위 내 총액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견적가는 부가세 포함 총액가격임)
나. 적격심사
1) 견적 결과 최저가 견적 업체는 적격심사를 위한 다음의 서류를 낙찰 후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기간의 말일이 휴무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익일 또는 다음 정상근무일까지로 한다.
가) 안전보건에 관한 계획안
나) 산업안전관리비 사용 계획안
다)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2) 계약(적격)심사대상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항의 기간이 경과되어도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계약(적격)심사대상자 결정을 취소할 수 있다.
3) 1순위자 평가 후 부적격일 경우, 차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한다.
다. 최종 계약자 선정: 개찰 후 적격심사를 통과한 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선정한다.
6. 기타 유의사항
가. 참가자는 반드시 공고, 공사개요,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및 입찰조건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다. 본 일정은 본 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기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사 내역에 관한 사항: 건설관리처 064)741-7579
2) 견적 접수(행정)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팀 064-741-7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