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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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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0358-000 공고일시  2025/11/03 21:05
공고명 애향아동복지원 가동 생활관 외장(불연재)교체 공사
공고기관 애향아동복지원 수요기관 애향아동복지원
공고담당자 김성태(☎: ***********)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4 13: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1/1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1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1/11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3,53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33,53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12,3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애향아동복지원 공고 제2025-02호 

 

생활관 외장 공사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애향아동복지원 가동 외벽 외장재 교체 공사 

위치  

경북 김천시 어모면 용문산길 551-25 

사업량 

외벽 외장제 교체 공사 1식(내역서 참조)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30일 

기초금액 

233,530,000원 

(A값 포함금액)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233,530,000원 

(A값 포함금액) 

212,300,000원 

21,230,000 

 

2. 전자입찰 개시일시: 2025. 11. 4.(화) 15:00 

 

3. 전차입찰 마감일시: 2025. 11. 11.(목) 17:00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1. 11.(목) 18:00 애향아동복지원 입찰진행관PC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해당 공사가 가능한 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 계약체결일)까지 경상북도 김천시내에 있는 업체 이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진행일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등록 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전까지 반드시 자기정보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증에 등재된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6. 입찰 및 계약 방식: 총액계약, 지역제한(경상북도 김천시)입찰, 전자입찰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현장설명회 

 -일시: 2025. 11. 6(목) 10:00 

 -장소: 애향아동복지원 사무실 및 가동 생활관  

 -준비물: 신분증, 4대보험 가입 증명서, 참가신청서(자율 양식, 제출처: aehy0775@ 

 naver.com 설명회 참여 1일 전 메일로 제출)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대비 입찰금액이 89,745%이상인 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받는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기술자보유증명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발급된 것) 

라.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적격 심사에서 배제합니다. 

마. 적격심사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 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첨부된 도면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된 제반 법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s://www.g2b.go.kr) 또는 애향아동지원 홈페이지(www.ahwon.or.kr)에 게재됩니다. 

라. 그 외 입찰 및 계약, 설계 및 과업수행에 관한 사항은 애향아동복지원(054-435-0775, 생활복지사 김성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