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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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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30022-000 공고일시  2025/11/03 17:56
공고명 2025년 금곡종합사회복지관 화장실 개보수 공사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금곡종합사회복지관 수요기관 금곡종합사회복지관
공고담당자 심규솔(☎: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3 18: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0 18:00 개찰(입찰)일시 2025/11/11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3,61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672,430 원
   
추정금액
123,61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12,372,72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금곡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25 – 36호 

 

2025년 금곡종합사회복지관 화장실 개보수 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2025년 금곡종합사회복지관 화장실 개보수 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추정금액 

금123,610,000원 

현장설명 일시 ․ 장소 

생   략 

기초금액 

금123,610,000원 

입 찰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11. 03.(수) 18:00  

추정가격 

금112,372,727원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해당사항 없음 

부가가치세 

금11,237,273원 

입 찰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25. 11. 10.(월) 18:00 

관급자재비 

0원 

개     찰     일    시 

 2025. 11. 11.(화) 09:00 

기 타 

0원 

가  격  개  찰  장  소 

금곡종합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PC 

자격요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 갖춘 업체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실내건축공사업(4990)」분야 업종코드를 보유한 업체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분야:습식·방수공사업)(4992)」분야 업종코드를 보유한 업체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기계설비‧가스공사업(6202)」분야 업종코드를 보유한 업체 

 

2. 공사개요  

   가. 위    치: 부산광역시 북구 효열로 144, 금곡종합사회복지관 

   나.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30일간  

   다. 공사개요: 화장실 개보수 공사 

   라. 공사구분:  

      - 기타사항: 화장실 내 교체 외 모든 부착물은 철거 후 원상복구를 원칙으로 함. 

       ※ 현장 세부 설계도면 참조 

 

3. 계약 방법 

   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나. 총액,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다.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설명 및 용역은 별도로 진행되며 협의 후 진행됩니다. 

   라.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으로 최종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합니다.  

   ※ 열람(문의)장소 : 금곡종합사회복지관 심규솔 사회복지사(☎051-365-2211)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공사 /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분야:습식·방수공사업) / 기계설비‧가스공사업로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부산시에 둔 자(업체) 

   다. 본 공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또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하고, 지급확약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지체없이 납부해야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11. 03.(수) 18:00 ~ 11. 10.(월) 18:00 

   나. 입찰서(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입찰서(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정부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개정(행정안전부 예규 2023.09.01.적용)에 따라 예정       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       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9.745% 이상 투찰한 자 중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오니 참고하시       바라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투찰한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7. 개찰일시․장소 및 재입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11. 11.(화) 09:00 

   나. 개찰장소 : 금곡종합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PC 

   다. 재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11. 11.(화) 10:00 

  라. 개찰 후 낙찰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통보없음-투찰자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2025. 11. 11.(화)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하한선 (입찰가격/예정가격이 89.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단, 수의계약 배제사유에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하한선 (입찰가격/예정가격이 89.745%) 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 예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         으로 합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및 조달청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견적서 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에 해당하며, 당해 견적서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 나라장터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견적제출) 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 합니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10.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안내 

   가.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공사노무비(하수급인 노무비 포함)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해야 하므로 발주기관에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후 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매월 표준․일반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을 제출하고, 지급일로부터 2일(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여야 하며, 5일 이내 사업부서에 노무비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험료 사후정산 등 안내 

    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산된 금액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 

- 

- 

- 

2,672,430원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산된 위의 금액을 가감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라. 상용근로자(현장대리인 포함)에 대해 당해 건설현장 사업장단위로 보험료를 별도 분리하여 납부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기 보험료를 정산 받고자 할 경우에는 착공계 제출시 현장대리인 지정과 상용근로자 투입계획서를 제출한 후 실제 투입일수에 대한 공사감독의 확인이 있어야만 정산이 가능합니다. 

 

12.『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이용공사 준수사항 

    가.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지급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 

        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건설산업기본법제28조의 2 제4항에 따라 직접시공계획을 제출하여야 하며 준공신청시 직접시공을 증빙할수 있는 노무비지급내역, 자재납품내역, 장비사용내역, 사회보험 및 소득세 납부내역서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금곡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 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중대재해처벌법 적용대상 입찰업체는 법령상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필요 및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제 실시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필수 제출 

    바.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 계약상대자(또는 하수급인)가 건설기계 임차 시 반드시 공정거래위원회「기계업종 표준하도급 계약서」를 체결하여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를 발급받아야 하며, 건설기계 임대업자(장비와 인력을 투입하는 업체)는 건설산업기본법에 규정된 하수급인의 권리와 의무가 적용됩니다. 

     ○ 계약상대자(또는 하수급인)는 건설기계 임대 시 표준하도급 계약서 사본 및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또는 직불 합의서) 사본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에는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화장실 공사 착공 전에 대체재(타일, 벽체 등) 설치, 전기 재설치 공사업체와 일정 및 공정관련 반드시 협의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 및 계약, 기타사항은 금곡종합사회복지관(☎051-365-2211 / 심규솔 사회복지사)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년   11월  03일 

 

금곡종합사회복지관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금곡종합 

사회복지관 

발주부서 

    총무과 

발주날짜 

.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추정가격 1억6천만원 이하 전기 등 그밖의 공사로 금액기준에 부합한 2인 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지정정보처리장치에 의한 계약)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별지 1>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업종(등록)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결격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 <별표1> 수의계약 결격사유 1부. 

 

 

2025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금곡종합사회복지관장 귀하 

 

< 별표 1> 

 

수의계약 결격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붙임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기능보강공사, 용역, 위탁 등에 활용)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은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