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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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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8393-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1/03 17:21
공고명 2025년 아동양육시설 진우원 기능보강사업(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 개보수) 입찰공고
공고기관 진우원 수요기관 진우원
공고담당자 정민우(☎: 055-342-2162)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3 17:3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6 17:30 개찰(입찰)일시 2025/11/06 18: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320,000 원
   
추정금액
25,3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3,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진우원 시설공사(기능보강) 수의견적 제출 공고 

 

 아동양육시설 진우원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공사명) 

2025년 기능보강사업(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개보수) 

공사개요 

구 분 

⦁종합공사 

※ 건설업역간 상호시장 진출 허가 

유 형 

유지/보수공사 

기 간 

착공일로부터 10일 

위 치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하계로 338-20, 진우원건물 내/외부 

내 용 

 1) 지붕보강 및 환풍기설치공사 

 2) 숙소 천장(2층/3층 전체) 점검구 공사를 통한 보강공사 

 3) 정문외부 경사로 데크(계단) 설치공사 

공사추정금액(A=B+D) 

\25,300,000원 

(일금이천오백삼십만원정) 

공고개시일시 

2025.11.03.(월) 17:00 

 

 

 

기초금액(B) 

\23,000,000원 

(일금이천삼백만원정) 

공고마감일시 

2025.11.06.(목) 17:00 

추정가격(C) 

\23,000,000원 

(일금이천삼백만원정) 

개찰일시 

2025.11.07.(금) 09:00 

부가가치세(D) 

\2,300,000원 

(일금이백삼십만원정) 

비고(개찰장소) 

진우원 사무원 PC 

관급자재비 

(도급자설치(E)) 

- 

재입찰 관련 사항 

유찰 시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의 통보는 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개찰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변경·취소 공고 동일)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관급자재비 

(관급자설치) 

- 

 

 

2. 견적(입찰) 및 계약 방식 

  ○ 견적제출방법: 전자견적-온라인(나라장터 등)을 통한 제출 

  ○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총액입찰, 단년도, 단독이행, 소액수의 견적 대상입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 아래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개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 경상남도,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공사업 관련 면허를 등록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견적(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제5절 원가계산에 따른 예정가격 결정”에 따라 책정하며, 표준품셈,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 조달청 원가계산 제비율 등을 참고하여 계상합니다. 또한 이 공사의 일반관리비는 6%, 이윤은 14.78%입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추첨(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관(진우원) 내부 논의를 통한 결정에 의하여 1순위 업체를 결정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도안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진우원 사무실(Tel:055-342-2162) 

 

6. 견적(입찰)의 무효 

  ○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 약관 등에 의합니다. 

  ○ 업체의 상호(법인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일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을 경우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 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했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하는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1인만 등록되어 있는 경우 입찰참가 전 필히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됩니다. 

 

7. 기타사항 

  ○ 입찰자는 지방계약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법규는 공고일 기준 현재 법규 및 조항을 적용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통지를 받을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낙찰자는 지역 업체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자재구매, 현장기능공 및 건설근로자, 건설장비 등 지역업체 우선 사용과 노임 또는 장비 대금이 체불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권고사항) 

  ○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 

     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서 제출이 무효”처리됩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 제출업체의 경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 할 수 없음. 

  ○ 문의: 055-342-2162(사무원 정민우)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03일  

 

진 우 원 장 

 

 

 

 

<붙임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따라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여 활용하는데 동의하며, 진우원 기능보강공사(시설 보수) 견적제출 공고를 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① 기본 개인정보 수집․이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2025년 진우원 기능보강공사(시설보수) 참가 

수집하는 기본 개인정보 항목 

필수항목 :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5년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위 항목 동의 거부 시 2025년 진우원 입찰 참가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②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진우원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2025년 진우원 기능보강공사(시설보수) 입찰 선정 평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한 개인정보 일체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2025년 선정평가 후 5년 

동의 거부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위 항목 동의 거부 시 2025년 진우원 입찰 참가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의1 규정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됨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상기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성명 :       (인) 

 

                                                            진우원장 귀하 

 

※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붙임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진우원』에서 진우원 기능보강공사(시설 보수)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       의하여 입찰의 자유 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진우원에서 발주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        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진우원이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        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작용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납품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진우원에서 시행하        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       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진우원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       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       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       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내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진우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진우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대표자 :                 (인) 

 

                                                         진우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