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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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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6746-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1/03 11:06
공고명 2025년 성남시의료원 외벽 방수(코킹) 보수 공사
공고기관 성남시의료원 수요기관 성남시의료원
공고담당자 이윤기(☎: 031-738-7882)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4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514,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479,430 원
   
추정금액
74,514,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7,74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성남시의료원 공고 제2025 – 64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 개찰장소 ) 

입찰방법 

2025.11.4.(화) 10:00 

∼ 2025.11.14.(금) 10:00 

2025.11.14.(금) 11:00 

( 입찰집행관 PC ) 

 · 제한경쟁입찰 

 · 총액입찰 

 · 수의견적입찰 

 

  가. 입찰건명 : 2025년 성남시의료원 외벽 방수(코킹) 보수 공사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9일 

  다. 기초금액 : 금74,514,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내용 : 시방서에 의함 

  마. 입찰가격 투찰전 반드시 작업 현장에 대해서 사업담당자(시설관리파트 김규환031-738-7781)를 통해 정확히 숙지를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입찰 참가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최초 개찰일시부터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원본은 계약체결 시 제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방서 참조 

 

 

2. 견적 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수의견적입찰입니다. 

3. 견적 제출 및 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업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 등록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성남시에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방수공사업[업종코드 4992]로 입찰참가 자격등록한 업체 

  다.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합니다. 

  라. 본 전자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사업은 안정적인 사업추진을 위하여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4.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재직중인 임·직원에 한하며, 그 외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안전입찰 의무이용] 본 공고는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만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나라장터「안전 입찰서비스」설치 및 이용방법, 정상 작동 여부 등을 반드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실행 오류 문의처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6. 현장설명 일시와 장소 : 

  - 2025. 11. 6.(목) 14시, 성남시의료원 문화 및 의료시설 대회의실(지하1층) 

 

6. 입찰 보증금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견적서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고,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9.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자로 결정하며, 업체의 투찰가격이 동일가격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다.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 12조 제1항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성남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11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붙임3] 별지 제10조 “확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가.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83조,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의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 시 계상된 보험료 등은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 

국민건강보험료 

- 

퇴직공제부금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479,430원 

 

  다.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건설현장명으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서 등을 제출하여 정산하게 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성남시의료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사항과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붙임2] 성남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거 임금 지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건설기계 임대 시 반드시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준공대금 청구 시 임금 청구 확인서와 건설기계 임대료 청구 확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성남시 지역상품 우선구매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본 공사에 관내 업체가 생산하는 우수한 자재나 물품을 우선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제9절 9호 규정에 의한 노무비 지급확인 대상 공사입니다. 

  자.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합니다. 

  차.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 공사·사업(시방서) 관련 문의 : 시설관리파트 김규환(☎ 031-738-7781) 

   ○ 공고 및 계약 관련 문의 : 구매물류파트 이윤기(☎ 031-738-788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전화 1588-0800)  

   ○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법령정보-훈령/예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1. 3. 

 

                     성남시의료원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붙임2〕 

 

임금 지불 서약서(제6조 관련) 

 

   (       )에서는 성남시의료원에서 발주한 공사 ․ 용역에 대해 계약서대로 성실히 과업을 수행 할 것이며 성남시의 정책인 체불임금 없는 공사가 될 수 있도록 설계서상의 임금(건설기계임대료포함)을 정당한 근로의 대가로 지급할 것을 약속하며 이에 서약서를 제출 합니다. 

 

 

 

년      월     일 

 

서약자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성남시의료원(분임)재무관  귀하 

[붙임3〕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성남시의료원(분임)재무관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