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한센복지협회 공고 제2025-46호    한국한센복지협회 청사 외부마감 개선 대수선공사 입찰 재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한국한센복지협회 청사 외부마감 개선 대수선공사 입찰   나.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과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개월 (협의 하에 용역기간 조정 가능)   라. 기초금액: 금190,000,000원(금일억구천만원) ※ 부가세 포함    ※ 협회 공사비 책정 예산을 반영한 금액으로 투찰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계약방법: 총액계약     2. 입찰(투찰) 및 낙찰방법   가. 입찰방법: 제한경쟁 입찰(G2B 전자입찰) / 지역 제한(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나. 낙찰방법: 최저가 낙찰제(낙찰 하한율 87.745%)    3. 전자입찰 일정 및 장소  
 
|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개찰(입찰)일시  | 개찰장소  |  
| 2025. 10. 31.(금)  18:50  | 2025. 11. 6.(목)  16:00  | 2025. 11. 6.(목)  17:00  | 한국한센복지협회  입찰집행관 PC  |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요건의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소재하는 업체   라.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규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석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마. 마감일 현재 휴폐업, 영업정지 등의 처분 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제외    5. 입찰 참가 등록 및 서류접수   가.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G2B(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접수장소: 한국한센복지협회 경영지원부(☎ 031-452-7091)   다. 접수방법: 직접방문 접수(제출처: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13, 2층)    ※ 입찰서류 방문 미제출 시 ‘서류 미제출’로 부적격 판정 처리    6. 입찰보증금   가. 우리 협회 회계규정 제41조(보증금)의 규정에 의거 입찰 금액 100분의 5이상 현금, 은행발행 자기앞 수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2025. 11. 6.(목) 16:00까지 우리 협회 경영지원부로 직접 납부(도장 지참)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협회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참가 시 제출서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의 서류를 2025. 11. 6.(목) 16:00까지 우리 협회 경영지원부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인감증명서) 1부.    다.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전문공사업 자격증 사본 1부.(직원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첨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바. 법인인감도장(개인일 경우 인감도장). / 사용인감 시(사용인감계 첨부)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미자격자이면서 입찰에 참여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예정가격 결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전자입찰(복수예가)로서 예정가격 이하, 낙찰 하한율(87.745%) 이상의 범위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인 경우는 나라장터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응하는 자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시방서, 해당 구입 내역 및 사양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 Call Center(☎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한국한센복지협회 계약담당자(☎031-452-709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0. 31.      한국한센복지협회 재무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