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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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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25468-000 공고일시  2025/10/31 16:39
공고명 [RISE사업] 단위과제별 환경 개선 공사
공고기관 한라대학교 수요기관 한라대학교
공고담당자 김한슬(☎: 7601169)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31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31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0/31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85,7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68,818,18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RISE사업] 단위과제별 환경개선 공사(강의실 및 연구실) 

 

2. 입찰종류 및 낙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공사 실적 및 지역 제한). 

  나.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다. 본교 공사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VAT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현장설명회 및 입찰 일시, 장소 

  가. 현장설명회 등록: 2025.10.17.(금) 10:30~11:00, 대학본부 3층 총무처 

  나. 현장설명회: 2025.10.17.(금) 11:00, 대학본부 3층 소회의실 

  나. 입찰등록 마감: 2025.10.23.(목) 13:00~13:30, 대학 본부 3층 총무처 

  다. 입찰 일시: 2025.10.23.(목) 14:00, 대학본부 3층 소회의실 

 

4. 공사개요 

  가.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한라대길 28 한라대학교 내 

  나. 지역지구: 자연녹지지역, 비행안전 제3구역, 학교 환경 위생 정화 구역 

  다. 주용도: 교육연구시설 

  라. 대지면적: 380,478㎡ 

  마. 건축면적: 27,995.05㎡ 

  바. 연면적: 82,596.12㎡ 

  사. 동별현황: 한라관외 18동 

  아. 구조형식: 철근콘크리트조 외 

    

5. 공사 위치 

  가. 창조관 N115, N228, N225-1, N225-2, N225-6 

  나. 진리관 S113-4, S119-1 

  다. 산학협력관 L106 

  라. 강원미래모빌리티혁신센터 201호, 202호 

   

6. 공사 내용: 가설공사, 철거공사, 벽체공사, 필름공사, 유리공사, 바닥공사, 제작가구공사, 기타공사 

  

7. 공사 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8. 공사 예정 금액: 185,700,000원(VAT포함) 

 

9.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입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체중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2년 이내 단일 공사 실적이 1억 8천만원 이상 보유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가 및 입찰등록에 필요한 소정의 절차를 입찰 등록마감시한까지 마친 업체 

   마.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 

       

10. 현장설명회 구비서류(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가.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등록시 배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전문 건설업 등록증 사본 

  라. 공사 실적증명서(전문건설업협회 확인)  

  마.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시) 

  바. 본인 신분증 사본                       

  사. USB 준비(도면 저장용) 

    ※ 현장 설명회 참가 시 도면 지급 예정. 

 

11. 입찰등록 제출서류(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가. 입찰 참가신청서(입찰등록 시 제출)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용인감(미지참시 응찰 불가) 

  다.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라.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보증보험), 피보험자: 한라대학교(사업자 등록번호: 224-82-05645) 

  마.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가 시)  

  ※ 사본은 원본 대조 후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명함 및 본인 신분증 사본 

   

12.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본교 제시 사양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 예정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증권으로 입찰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피보험자: 한라대학교(사업자 등록번호: 224-82-05645) 

  다. 최종 낙찰자는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됩니다.  

  라.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사본은 원본 대조 후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사. 별도의 공사내역서는 첨부하지 아니하며, 산출내역은 도면 파일 및 현장설명회, 현장실사에 의한 내역 산출을 요함. 

  아.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또는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2025년 기준 최신 간접공사비(제비율)의 적용기준을 적용하여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1)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94조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자.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제9조) 

      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첨부서식】의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 

        하여야 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 대학 총무처(033-760-1163), 공사에 관한 문의사항은 시설안전관리과(033-760-11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일   

한 라 대 학 교 

 

 

 

 

 

 

 

 

 

 

 

 

 

 

 

 

 

 

 

 

【첨부 서식】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 

 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 

 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 

 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 

 

 

참  가 

입찰명 

[RISE사업] 단위과제별 환경개선 공사(강의실 및  

연구실) 업체 선정 입찰 

 

 

       본인은 귀교의 일반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물품구매(공사) 

  입찰 유의서 및 본 입찰의 입찰참가 공고 사항을 전적으로 승낙하며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자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붙임서류  : 1. 본인 신분증 사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3.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2025.    .    . 

 

  현장설명참가 신청자 주소 : 

              상  호   명 :                        전화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팩스번호 :   

              주민(법인)등록번호 :                 핸 드 폰 : 

 

     한라대학교 총장 귀하 

  

 

 

 

 

  

 

입찰참가 신청서 

 

 

참  가 

입찰명 

[RISE사업] 단위과제별 환경개선 공사(강의실 및  

연구실) 업체 선정 입찰 

 

 

   본인은 귀교의 일반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및 본 입찰의 입찰참가공고 사항(사양설명 포함)을 전적으로 승낙하며 입찰에 참가 

   하고자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붙임서류  1.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3. 기타 공고로서 요구하는 서류 각 1부 

 

2025. 10.  23.(목) 

 

     입찰참가 신청자 주소 : 

              상   호  명 :                         전화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팩스번호 :   

              주민(법인)등록번호 :                    핸 드 폰 : 

 

     

     한라대학교 총장 귀하 

 

 

 

 

입   찰   서 

입 찰 일 시 

2025. 10. 23.(목) 14:00 

  입 찰 건 명 

[RISE사업] 단위과제별 환경개선 공사(강의실 및 연구실) 

업체 선정 입찰 

입 찰 금 액 

일금                       원정(VAT포함) 

            (₩                        ) 

 

  ※ 한글 및 아라비아 숫자와 일치되도록 확인하여 주시고, 불일치 될 경우 한글 기재를 우선함. 

 

    나는 계약사무처리규칙에 의한 (물품구매)입찰 유의서에 따라 응찰하며, 이 입찰이  

 귀 교에 의하여 수락되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등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및 입찰  

 공 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용역을 제공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 10. 23.(목)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한라대학교 총장 귀하 

 

 

 

 

사각형입니다.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라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용역·공사)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제출된 청렴 계약 특수 조건 내용에 따라 

사각형입니다. 

  위 청렴 계약 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포함하여 성실하게 계약내용을 이행할 것이며, 계약 불이행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한라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상    호 :  

서 약 자 : 대 표                (인)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한라대학교는 정보주체와 계약 체결·이행을 위해 입찰참가자(대표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 · 이용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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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통보, 휴대전화 고지)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입찰 등록 대리인의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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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등록 대리인의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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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은 본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의 수집 · 이용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    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 

 

 

 

 

위   임   장 

 

 

                                           소  속 : 

                                           직  위 : 

                                           성  명 : 

                                            

 

   상기인을 귀교에서 시행하는 [RISE사업] 단위과제별 환경개선 공사(강의실 및 연 

구실) 업체 선정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한 대리인으로 위임합니다. 

 

 

2025. 10. 23.(목)  

 

 

               주    소 : 

               상 호 명 :      

               전화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 

 

 

 

  한라대학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