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제2025-22호
소액수의계약 견적 제출 공고
1. 공사개요
가. 공고(사업)명 : 교육혁신 전략 공간 확충(COB) 사업
나. 공사현장 : 광운대학교 화도관 206-1
다. 공사기간 : 발주일로부터 30일 이내
라. 공사개요 : 화도관 206-1호 COB 설치
마. 추정금액 : 97,482,000원(VAT포함)
바. 기초금액 : 97,482,000원(VAT포함)
사. 계약방법 : 소액수의(견적)
아. 입찰방법 : 전자입찰(나라장터 이용)
자. 낙찰자 결정방법 : 하단 ‘7. 낙찰자 결정 방법’ 참조
차.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카. 공동계약 : 불가
2. 입찰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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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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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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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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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규격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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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4. ∼ 2025.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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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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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8. ∼ 2025.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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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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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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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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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1.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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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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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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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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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운대학교 재무팀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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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양설명회, 현장개방은 생략하고 공고된 규격서 등 요구사항의 열람으로 갈음함.
3. 입찰 참가 자격 :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제출서류 미비 포함)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자격 구비자로서 소정의 구비서류(제출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마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다. 입찰 공고일 현재 부도, 파산, 영업정지, 휴업, 폐업, 법정관리, 화의개시,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상태에 있는 업체 및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공고일 기준 사업장 주소지가 서울 및 경인 지역인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함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4. 제출서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출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입찰서 제출(가격응찰) 시 아래 입찰 제출서류(가∼바까지 순번대로)를 한 개의 PDF파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바. 실적증명서(첨단 회의실 전광판설치 관련)(계약서/ 세금계산서로 대체가능) 1부
사. 세부산출내역서 1부
5. 견적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한 수의견적 제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입찰서는반드시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이 건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음
8. 입찰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의 무효)에 의함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물품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다.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0. 문의처
가. 물품 관련 문의 사항 : 원격교육지원센터 심경용 차장 (02-940-5791, 5792)
나.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재 무 팀 김도환 과장 (02-940-5047)
2025년 10월 28일
광운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