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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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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19068-000 공고일시  2025/10/28 16:58
공고명 연구동 흡수식냉온수기 구매 교체 공사
공고기관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수요기관 대구경북과학기술원
공고담당자 김윤희(☎: 053-785-1245)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9 12: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4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1/04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94,16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5,6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DGIST 제2025-108호>             

 

견적 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연구동 흡수식냉온수기 구매 교체 공사 

  나. 용역내용 : 붙임서류 참조(시방서, 도면, 공사원가계산서, 공종별집계표, 공종별내역서) 

  다. 예산금액 : ₩94,160,000(부가세 포함) 

  라.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소액수의(견적입찰), 제한경쟁 

  마. 계약기간 : 계약일(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바. 용역장소 : 우리 원 지정장소 

 사. 공사구분 : 본 공사는 전문공사이며,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국토교통부고시 제2024-61호, 2024. 1. 23.] 에 따른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 및 방법 

가.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을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므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거,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기계설비공사)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나라장터 업종코드 6202)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3. 입찰 방법 

  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라.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19장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589,396  

2,017,569  

205,827  

1,631,103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라 계상하여야 합니다. 

    ※ 소액수의로써 입찰가격 평가시 A값 없음 

  마. 기타 사후정산 항목 :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등 

  바.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등 열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붙임 서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시방서, 공종별내역서 등에 명시된 공사내용, 범위, 수량, 품목, 규격 등을 명확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시공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방문을 원하시는 분은 시설운영팀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담당 배장효, 053-785-1237) 

 

5. 입찰일시 및 장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 입찰 참여기간 : 2025. 10. 29.(수) 12:00 ~ 2025. 11. 04.(화) 12:00  

  다. 개찰일시 : 2025. 11. 04.(화) 13:00 이후 

  라. 개찰장소 : 우리 원 계약담당관 PC 

  마. 본 입찰은 조달청 G2B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전자 입찰서 제출 및 입찰 보증금 

  가. 본 입찰의 가격 투찰 및 입찰서 제출은 조달청 G2B전자입찰로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및 숙지사항 

  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응찰자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을 할 경우 우리 원 별도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에 따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현재 공사 관련 법령에 정한 기술자 보유 현황을 확인하여 기준에 미달한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 및「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제9항에 따라 안전관리능력이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안전보건 수준평가를 실시하니 적격심사통보시「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안전보건 수준평가 항목* 및 세부 평가기준은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평가 결과 부적격 시 계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안전보건방침, 산업재해예방활동 이행계획 및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위험성평가, 안전점검, 안전보건교육 계획, 비상시 대피․피해 최소화 대책,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등   

     ※ 문의처 : 디지스트 안전보안팀 이윤기(053-785-1266)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공고문, 시방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을 사전 열람 및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입찰 관련사항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집행과 계약에 관한 문의는 총무구매팀 김윤희(T.053-785-1245), 과업 및 사양, 현장 등에 관한 문의는 시설운영팀 배장효 기술원(T.053-785-123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우리 원 홈페이지(www.dgist.ac.kr) “입찰정보”에도 게재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8일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