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112975-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0/24 15:04
공고명 [혁신] 친환경 캠퍼스 구축을 위한 환경개선 공사 (석면공사 등)
공고기관 한양여자대학교 수요기관 한양여자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정수(☎: 02-2290-2701)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1/03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2025/10/30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1/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1/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0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70,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안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혁신] 2025-02 

   나. 입찰건명 : [혁신] 친환경 캠퍼스 구축을 위한 환경개선 공사 (석면공사 등) 

   다. 공사위치 : 본관 지하 

   라. 사업기간 : 계약후 30일이내 

   마. 추진일정 :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고문 참조. 

 구 분 

추 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025.10.24.(금) 

나라장터(G2B_전자조달시스템) 

 /  

학교홈페이지 

실적심사 

2025.10.30.(목) 10:00까지 

나라장터(G2B_전자조달시스템) 

현장설명회 

2025.10.31.(금) 10:00 

입찰서류마감  

2025.11.07.(금) 10:00 

개 찰 

2025.11.07.(금) 11:00 

 

     ※ 입찰 장소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입찰공고는 학교 사정에 따라 취소 또는 연기 될 수 있음. 

       ※ 모든 입찰절차는 나라장터(G2B_전자조달시스템)에 의거하여 진행. 

       ※ 실적심사는 시간준수 이후 올라온 심사자료는 제외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 참가자격) 요건 및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이내 교육기관 실적이 단일 기준 3억원 이상(계약금액) 3건(하도급 또는 공동이행 제외)이상이 있는 업체  

         다. 입찰공준 서울 지역에 사업자등록을 필하여 사업소를 설치하고, 사업 활동을 하고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건설업등록증)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을 소지한 업체. 

         바. 3대 신용평가사에서 발급받은 건설안전보고서 보유업체(SA5 이상) 

         사. 실적심사 및 현장설명회 참석자만 입찰참여가능.  

            #. 실적심사는 (바) 항목에 해당하는 서류 및 증빙자료 첨부.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2)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 

   은 무효처리 함. 

 

6.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부가세 포함 ) 

      - 입찰 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선정. 

 

7.  입찰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3) 위임장(대리인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본 대학 소정양식)  각 1부1 

     5)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확약서 각 1부 

     6) 실내건축면허 및 사업자 등록증 사본  각 1부 

     7) 중소기업 확인서 1부 

     8) 법인 등기부등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안금액의 5%이상) 1부  

        (한양여자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06-82-00448) 

     11) 견적서 (세부산출내역서 – 도장날인 ) 

        #. 산출내역서는 갑지 을지만 제출할 경우 낙찰 취소가 될 수 있음. 

8.  기타 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인감 또는 사용인감)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현장설명 참가자는 명함 지참 제출바랍니다. 

   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5) 입찰관련 문의 : 사무처 시설관리팀(02-2290-270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0 

 

 

한양여자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