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금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2025-01호
공사 전자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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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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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공고 건은 개금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 계약체결 등 계약업무 전반(사업추진 및 대금지급 등)은 개금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행되는 사업입니다.
○ 만일, 개금종합사회복지관과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는 본 공사의 입찰 자체가 무효 처리됩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및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입찰공고문과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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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개금종합사회복지관 우리동네 ESG센터 설치 공사
나. 위 치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백양관문로77번길 140(개금동)
다.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 부터 10일 이내 착공, 착공일로 부터 60일 이내 준공
라. 공사개요
○ 공사규모 : 지하1층,지상4층(연면적1,856㎡) 기존 건물내 지상1층 일부(연면적 200㎡내외), 외부계단실, 지하1층 천장 일부
○ 공사종별 : 개·보수를 통한 환경개선공사
○ 용 도 : 기존-변경없음-
○ 구 조 : 기존(철근콘크리트조)-변경없음-
○ 과업내용 : 개금종합사회복지관 1층의 공간을 환경과 노인일자리 연계모델 개발을 위하여 플라스틱 순환사업 및 환경개선 교육보급 등 노인적합형 친환경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간을 조성합니다.
마. 설계금액 : 금104,038,000원(도급 104,038,000원)
바. 기초금액 : 금104,038,000원(추정가격 94,580,000원, 부가세 9,458,00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 경쟁 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조의 규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가 있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공공 입찰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다. 또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규정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격(업종, 명칭, 상호, 사업자의 대표자, 소재지 등)을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입찰 참가자격 변동시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2)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따릅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정부 전자조달 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25.10.24.(금) 15:00 ~ 2025.10.30.(목) 12:00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10.31.(금) 12:00
나. 개찰장소 : 개금종합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 PC
7. 유찰시 재입찰 : 2025.11.07.(금) 12: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8:00입니다.
※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8.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최근호]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자로서 낙찰하한율(89.745%)이상 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 제출자를 1순위 계약상대자로하며,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자동 추첨됩니다.
나. 예정종합평점 등을 고려하여 일정 순위까지 동시에 적격심사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가격입찰 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서 별도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적격심사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하고, 세부평가는【추정가격 2억원 미만 경쟁입찰공사】평가기준에 따릅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다만, 적격심사에 해당되는 경우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한 결과 최고점수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점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9.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 제출자로 합니다.
나.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9.745%) 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
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동일 가격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10. 예정가격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 하여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최근호)」및 「조달청 시설 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3.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등
가. 예정가격 작성시 계산된 금액
- 국민건강보험료(1,346,784원) - 노인장기요양보험료(174,408원)
- 국민연금보험료(1,709,599원) - 퇴직공제부금비(873,795원)
- 산업안전보건관리비(1,845,794원)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위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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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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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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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15.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개금종합사회복지관(☎893-5034)에서 설계도서, 시방서(설계설명서) 및 공사내역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공사내역서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공사의 경우 설계서(설계도면, 공사설계설명서, 현장설명서, 물량내역서)를 교부받은 자는 교부 받은 설계서를 해당 입찰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 배포, 개작, 전송 등의 사용수익을 하실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개금종합사회복지관 ☎ 893-5034
2) 공사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개금종합사회복지관 ☎ 893-5034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 10. 24.
개금종합사회복지관 재무관
붙임1】 청 렴 계 약 이 행 서 약 서
□ 건 명 : 개금종합사회복지관 우리동네ESG센터 설치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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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규정에 따라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계약 체결 및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등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관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나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지방계약법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일체 금지 하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계약상대자 또는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수의계약 결격 대상자 지정, 계약해지 등 귀 관서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관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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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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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서약서
( 업체명 )는 중대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법적 처벌 및 발주기관의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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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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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수준 평가서
○ 사업장
○ 평가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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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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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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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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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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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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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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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방침 및 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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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방침, 인력·시설·장비 등 자원 배정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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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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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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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요인 파악 및 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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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험요인 파악, 제거·대체 및 통제 방법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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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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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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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및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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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험요인 관리에 적합한 시설·장비가 배정 및 운영되고 있는가?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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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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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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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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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험요인 관리에 적합한 인력이 배정 및 운영되고 있는가?
■ 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자격·경력 현황 등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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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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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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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교육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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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용역·위탁 업무와 관련한 교육 여부 및 계획이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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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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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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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해 발생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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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재해가 발생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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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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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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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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