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업법인(주)도원축산 공고제202510G2B-01호 ]
조경식재공사 민간전자입찰 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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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및 사업관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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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공고는 민간자본보조사업으로 계약 및 사업관련 사항은 민간보조사업자가 주관하므로 낙찰자께서는 해당 민간보조사업자와
계약체결하시기 바랍니다.
○ 만일,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는 본 물품구매 입찰 자체가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민간자본보조사업자에 물을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 전 물품 구매내역 및 해당물품에 대한 규격서를 반드시 참조하시어 보조사업 시행부서 담당자와 충분히 상담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아니 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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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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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법인(주)도원축산]에서는 「부패 없는 투명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유리알처럼 맑고 깨끗한 구매행정」을 구현하고자 모든 공사 ․ 물품 ․ 용역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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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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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건명 : 2025년 우수 깨끗한 축산농장 환경개선사업(조경공사)[긴급]
❍ 사업금액 : 34,840,960원(VAT.포함,추가자부담포함.)
❍ 위 치 : 정읍시 영원면 청량길39-45.(발주처 : 농업법인(주)도원축산, 대표 김숙.)
❍ 공사개요 : 조경식재공사(축사내 울타리용 조경식재공사 1식.)
❍ 공사기간 : 계약체결후 공휴일포함 20일이내.(나라장터 전자계약으로 진행함.)
※ 시방서는 본공고에 모두 첨부하오니 반드시 확인하여, 시공조건등 현장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내역서 미열람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입찰전 반드시 담당자 ☎ 070-8243-4722 에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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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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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수량 (단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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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금액 (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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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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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경식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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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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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840,9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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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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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비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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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840,9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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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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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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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673,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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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자재금액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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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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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67,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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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비 산출내역표
※ 입찰참가 보증금(전자보증서제출)이 있는 공고입니다. 반드시 아래 공고서 내용 확인바랍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불가 공사입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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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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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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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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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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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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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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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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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4.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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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진행없음.
※ 현장문의는
직접 방문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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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0.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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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1.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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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1.
14:00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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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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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전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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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법인(주)
지정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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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전자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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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법인(주)
입찰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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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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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은 별도 시행 하지 않습니다, 다만 사전서류 제출은 있으니
아래 공고내용을 잘 숙지후 해당장소로 직접제출 되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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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에 관련 문의사항은 사전에 반드시 유선전화 문의 바랍니다.
(미확인후 투찰후 계약 불이행시 부정당업자 제재를 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행하지 않습니다.
❍ 첨부된 시방서로 갈음하오니, 반드시 확인후 현장확인은 직접방문 및 문의사항은
유선전화로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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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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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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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보증서(전자제출,현금수납불가)
② 당해 공사업등록증 및 수첩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법인인감증명서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국세.지방세 납부완납증명서.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
⑦ 입찰자격을 증빙하는 서류1부.
(경쟁입찰참가 등록증)
⑧ 경영상태확인원(적격심사용)
⑨ 종.묘생산업(산림용) 등록증.
⑩ 농업인경영체등록증.
⑪ 여성기업확인서 및 소상공인확인서
⑫ 사후관리 A/S확약서 및 보증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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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필수.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원본 제출)
∙ 대표자 또는 등기임원 직접제출.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4대보험으로 증빙되는자.)
★ 모든서류는 원본으로 현장에 집접제출
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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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신청 제출서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 종·묘생산업(산림용 종묘생산업 4101)등록증을 보유하고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4993)」 면허등록을 필한 업체로 아래 가~다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가.「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으로서, 여성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여성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나. 농업인경영체등록을 필하고 직접 농장에서 생산하고 식재공사가 가능한 업체.
다. 식재(묘목)의 경우 사후관리를 준공후 2년동안 가능하여야 하며,
하자발생시 1:1교체를 원칙으로 하여야 한다.(사후관리 A/S확약서 및 보증서 제출)
❍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정읍시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사후관리 및 유지보수를 신속히 하기위해서 농장 인접지역으로 지역제한을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휴일인 경
우에는 그 전일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 내)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라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지급정지), 워크아웃, 회생절차(개시신청 포함) 중에 있는
업체 와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제
1항에 해당 하는 기관)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231 호 , 2023. 1. 1.) 」에 의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고 ,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2 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 제 231 호 , 2023. 1. 1.) 」에 의거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으로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금액을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전자입찰 마감시 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현금납부 불가. 반드시 전자보등서 또는 보증서로 제출.)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기관에 귀속합니다.
※ 입찰보증금 보증채권자는 농업법인(주)도원축산(사업자번호: 435-81-01072)로 하고,
입찰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 전자 보증서 발생시 추가문의는 하단의 연락처로 확인바랍니다.
❍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2인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있어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당일 근무시간내 1시간 간격으로, 당일 근무시간 이후에는 다음날 근무시간내 1시간 간격으로 재입찰에 부칠수 있으니 개찰결과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투찰업체에서는 수시로 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 같은법 시행규칙 제 42 조 ,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1 장 공사입찰유의서 제 12 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 우리법인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3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하며 , 전자계약서의 상호 인감날인은 생략합니다 .
❍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으로 계약에 필요한 관련 서류 등 제출이 불가한 경우 오프라인으로 해당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
❍ 적격심사 대상 통보를 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날로부터 3일 이내 에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전자계약 체결이후에는 공사 착공계를 5일내로 제출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물품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별첨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및 고시, 발주처 계약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이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 소화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민간입찰의 경우 생략.)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울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게재에 의합니다.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공고일 기준 최근 행정안전부 예규) 공사계약 일반조건의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됩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 및 계약 : 입찰. 계약사무실 (☎ 070-8243-4722)
▸공사 및 현장문의 : 사업시행 발주처 담당 (☎ 010-3653-2575 농장주. )
▸설계내역.도면 문의 : 설계감리 사무실 (☎ 사무실로 문의. )
2025년 10월 24일
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