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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경기도지방비보조
새마을회관 개·보수 공사 과업지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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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시흥시새마을회관 창호 교체 공사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시흥시 하중로 131, 시흥시새마을회
다. 공사기간 : 2025. 11. 30.(일)까지
라. 총공사비 : 금 오천만원정(\50,000,000-)VAT포함
마. 공사내용 : 노후 창호 철거 및 신규 창호 교체(방충망 포함), 마감 및 부속공사 일체
1) 회관 2~3층 창호자재(방충망 포함) 철거 및 교체
2) 철거 및 시공
3) 설치 후 청소 및 마감처리 : 설치 작업 후 현장 청소 및 마감처리, 모든 작업 구역에 대한 정리 작업
4) 창호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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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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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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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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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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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시
새마을회관
2층,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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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호
백색 VBT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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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00*2300, 1400*2250
4100*2250, 4100*2250
1200*2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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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 24T
방충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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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용 BF140+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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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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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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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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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용 사진자료 제공 설계도로 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전자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나. 낙찰자 결정방법
1) 본 공사는 사단법인 경기도새마을회 계약 및 집행기준(자체기준)에 따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0조(제한입찰에 의한 계약)의 취지를 준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2) 본 공사는 추정가격 1억 원 미만으로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이며, 낙찰 하한율을 초과하는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방법
1) 기초금액의 ±3% 번위 내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2)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의 산술평균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함
3. 입찰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금속창호·온실공사업 또는 건축공사업 등록업체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은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확인되므로, 별도의 등록증 사본 제출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정보(업종, 면허번호 등) 가 최신으로 유지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자동으로 제한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장소재지)를 경기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함
4. 입찰서 제출등록 및 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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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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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마감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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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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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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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4.(금)
10 :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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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31.(금)
14 :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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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31.(금)
15 :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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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새마을회
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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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 이상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제출 시 납부를 갈음할 수 있음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되며, 관계 법령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민법」제161조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기간의 말일이 공휴일일 경우,
그 다음 첫 번째 근무일로 만료일이 연기됩니다.
6. 하도급 금지
가. 본 공사는 하도급 금지하며, 계약상대자는 직접 시공해야 함.
나. 발주자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하도급을 실시할 경우, 계약 해지 및 손해배상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7. 안전·보건관리 준수
가.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등 관련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를 성실히 이행해야 함.
나.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함
8.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사는 발주처와 협의된 공정표에 따라 수행하며, 사무공간의 근무 및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사전 준비를 마친 후 착수해야 합니다.
※ 공정 관리 소홀로 인한 책임은 계약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사는 사무공간 내에서 진행되므로, 관계자의 안전관리 및 비품 관리에 철저를 기해야 하며, 계약자의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 물품 손실 또는 도난 등의 경우에는 전액 보상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내역·시방·도면상의 누락이나 구조적 결함 발견 시, 즉시 감독관에게 보고하고 지시에 따라야 하며, 임의 시공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라. 공사 관련 안전사고 예방과 재해방지를 위한 안전조치를 철저히 하여야 하며, 사고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 및 복구를 시행해야 합니다.
마. 하자보수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하자는 계약상대자 부담으로 신속히 보수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 등록을 완료한 경우, 관련 조건 및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사. 입찰공고문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사)경기도새마을회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아. 계약체결 이전에 경기도새마을회의 예산사정, 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입찰은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입찰자는 이의를 제기하거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 : 경기도새마을회 행정지원부 ☎ 031-225-4944
2025년 10월 24일
경기도새마을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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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 체 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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