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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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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101573-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10/21 14:40
공고명 선일여자고등학교 본관2동 내진보강 및 본관1,2동 환경개선 전기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선일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선일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류용현(☎: 023559994)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1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9 11:00 개찰(입찰)일시 2025/10/29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1,552,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241,742,699 원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99,37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64,938,36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7,807,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선일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공사04호 

 

 

 

선일여자고등학교 본관2동 내진보강 및 본관1,2동 환경개선 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붙이고자 공고합니다. 

 

 

2025. 10. 21 

                             선일여자고등학교 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선일여자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그림입니다.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제외) 대상 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입찰 참가시 주의사항 > 

 

 

 

 

 

 

 

‣ 본관2동 내진보강공사 

‣ 본관1,2동 화장실개선공사 

‣ 총액입찰이며, 계약 내역 제출시 각각의 건으로 제출 

 

 

 

 

 

 

1. 공사개요 

구      분 

내              용 

가. 공 사 명 

본관2동 내진보강 및 본관1,2동 환경개선 전기공사 

나.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29길 27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90일 

라. 공사개요 

1. 공사구분: 전기공사업 

2. 공사내용:  

마. 추정금액 

추정금액: 금299,377,000 

            (내진공사 120,210,000원 + 화장실개선 179,167,000원) 

추정금액 금299,377,000원 

(추정가격 264,938,365원+ 부가가치세 금26,631,635원 

 + 도급자설치 관급액 금7,807,000원) ※관급자설치 관급액 금0원 

사. 공사기초금액 

금291,552,000원  

 【추정가격 금264,938,365원 + 부가가치세 금26,631,635원】  

아. 시공자격 업종별   

    금액 및 비율 

(종합공사) 

구분 

건설업종 

금액(단위:원) 

비율 

전기공사업 

전기공사업 

0 

100% 

 

 

 

 

상호진출 

허용 

전문공사업 

- 

- 

- 

- 

- 

- 

- 

- 

- 

- 

- 

- 

합    계 

0 

- 

 

자. 특기사항 

1. 본 공사는 본 공사 착공 전에 학교장, 발주처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수)전 사전준비[(자재, 색상, 상세,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청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공사(용역)를 착공(수)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함. 

2.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등 학교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특히, 우천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차. A값(원)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 

관리비 

 

A값 

=(①+②+③+④+⑤+⑥) 

2,325,093 

4,194,990 

543,251 

0 

5,339,255 

0 

12,402,589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 입찰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입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역제한(서울특별시)대상 공사입니다. 

 바. 본 견적은 적격심사 대상 공사로「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사. 이 공사는 토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미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아.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아래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산출내역 

     산정시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구   분 

계상금액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474,925원 

 

 자. 「건설기술진흥법」제66조제3항에 의하여 환경관리비를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공사금       액에 계상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같은 법 시행규칙 제61조제2항에 의하여 사용실적에 따라 사후 정      산하여야 합니다. 

차.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제64조의3제1항에 의하여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을 국토교통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준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64조의3제3항에 따라 사후 정산할 수 있습니다. 

 카. 학교 공사 시 공사업체는 전기‧수도 등을 공급 받을 경우, 학교장과 공사업체가 오해의 소 

    지가 없도록 대한건설협회 ‘완성공사 원가통계’ 경비율을 적용한 전기‧수도료 계산식(교육 

    시설과-1441(2016.3.3.)에 의하여 전력비 및 수도광열비를 준공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본공사는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서 및 도면을 열람하실 분은 본교 행정실(02-355-9994)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열람가 

    능 시간은 09:00 ~16:00입니다. 열람시간은 사전 조율 후 방문 

 

선일여고 본관2동 내진보강 전기공사, 본관1,2동 화장실 환경개선사업 전기공사 설계는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시설관리본부 설계도서 검토를 받은 사항으로 입찰 참가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 하신 후 입찰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하지 못 합니다.  

 

4. 전자입찰 접수 및 마감일시 

     2025년 10월 21일(화요일) 16:00 ~  2025년 10월 28일(화요일) 11:00까지 

 

5.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2025년 10월 28일(화요일) 13:00 본교 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6.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추고  

  나.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해 전기공사업을 등록하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해당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의 등록 기준을 갖추고 시공 중에 유지할 수 있는 건설업자이어야 하며, ,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서울특별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정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바. 본 입찰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규정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 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제12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선일여자고등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8장 내역입찰의 집행(입찰무효의 범위) 및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해당하는 입찰, 「공사입찰특별유의서」제4조 및 제6조를 위반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여러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사례)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는 입찰 무효 처리됨.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대표자는 대표자 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다. 건설산업기본법 제47조, 동법 시행령 제39조 및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른 ‘건설공사 금액 하한’ 적용대상 공사인 경우 ‘건설공사 금액 하한’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불가. 

  마.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예산 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당해 입찰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자는 입찰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따릅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시행 대상 공사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노무비의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운영 

  가.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 제135호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나.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견지급, 현금 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자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 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계약상대자 결정 및 통보 

  가.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의 서로 다른 15개(복수예비가격)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서에 따라 『(계약예규)정보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4장 긴급에 따른 수의계약 및 소액수의계약 등의 집행”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    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    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 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마. 동일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되, 전자견적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4. 입찰설명서 숙지 

  가. 견적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견적 설명서를 견적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설명서 

    1)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특별유의서 

    3)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4) 공사계약일반조건 

    5) 공사입찰유의서 

    6)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 

 

15. 학교의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공사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 해당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16.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공사의 하도급 가능 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을 따릅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건설공사의 하도급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의2(건설공사 하도급 예외적 허용 범위)에 따라 직접 시공 원칙이 적용되며, 직접 시공 준수 여부는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에 따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 한 자 및 발주 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 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1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안전보건 관리 이행서약서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안전보건 관리 이행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이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 후 수요기관에 확약서 원본을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 사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8.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견적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G시스템의 장애시만 가능합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 『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 『시설』-『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문의 : 선일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류용현 (02)355-9994 

 

 

   

 

 

 

 

 

 

 

 

 

 

 

 

 

 

 

 

 

 

 

 

 

 

 

 

 

 

 

 

 

 

 

 

붙임1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기관명 

 

사업명 

OO 보강 공사 

기관 소재지 

 

계약금액 

(백만원)   

OO 

업체명 

OOOO 

연 락 처 

OOO-OOO-OOOO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소속명,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 

학교(기관) 내 사업 책임자의 안전보건 관리 준수 여부 확인, 확보의무 관리 등 

해당 사업 기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상기 본인은 해당 사업의 수급인으로써, 본 사업에 근로하는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전보건관리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① 작업별 안전보건관리 점검은 작업 기간에 따른 주기적으로 실시하여야 한다. 

 ②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작업 배치 전 신규채용자 교육 이수 여부를 확인한다. 

   - 교육 미 이수자 작업배치 금지(도급인 담당자에게 사전 교육 신청을 문의 한다.) 

 ③ 항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건강상태(음주여부, 65세 이상 고령자, 고혈압 등)를 확인한다. 

 ④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에게 작업 시작 전 작업방법, 위험요인, 안전작업 대책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하고 교육한다. 

 ⑤ 해당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의 지급 및 착용 상태를 확인한다. 

 ⑥ 작업 중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불안전한 행동 및 상태 유무를 감독하며, 안전수칙 미 준수 자에 대하여 개선하도록 교육한다. 

 ⑦ 작업 후 현장 정리정돈 및 청소상태를 확인한다. 

 

20   년    월    일 

서약자(업체 대표) :    O O O  (서  명) 

선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5항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따라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 원 이상인 자 

 2.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 원 이상인 자 

 3.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 원 이상인 자 

 4.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53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 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선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