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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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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94260-000 공고일시  2025/10/20 10:07
공고명 성일여자고등학교 급식조리실 환기설비개선 전기공사 및 기타공사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성일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성일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현정(☎: 0512069092)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0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0/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9,249,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6,035,667 원
   
추정금액
147,871,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26,59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8,622,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성일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3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성일여자고등학교 급식조리실 환기설비개선 전기공사 및 기타공사 

  나. 공사개요: 급식조리실 환기설비개선(전기) 1식, 급식기구교체 전기증설 1식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간 

  라.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동안에 성일여자고등학교 행정실에서  

                 설계도서 및 시방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평일 09:00 ∼ 16:00) 

  마. 견적서 제출기간: 2025. 10. 20.(월) 14:00 ~ 2025. 10. 24.(금) 14: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0. 27.(월) 15:00 성일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집행관PC 

                       (학교 및 PC 사정에 의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아. 공사금액                                                           (단위: 원)  

공사추정금액 

(A+B+C)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도급자설치 

관급자재(C) 

기초금액 

(A+B) 

147,871,000 

126,590,000 

12,659,000 

8,622,000 

139,249,0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적격심사 비대상), 지역제한, 전자견적, 전자계약,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나.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전기공사업법에 의한「전기공사업」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 

      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 

      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담금,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을 감액한 금액이 89.745%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나.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결정하고,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본 견적제출 건에 반영된 A값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1,730,108 

1,362,941 

176,500 

2,766,118 

6,035,667 

 

※ 안전관리비: 0원, 품질관리비: 0원, 퇴직공제부금비: 0원 

 

 

7.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붙임의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성일여자고등학교에 청렴서약서【붙임1】를 직접      제출하여야합니다. 

 

8.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따라 계  

       약상대자는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노무비 전용계좌  

       개설)하고 근로자 개인 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 

       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 여부를 확인(지급확인제)합니다. 

  나. 본 공사에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9. 공사의 보험료 등 사후정산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 견적제출 참가자는 제출금액 산정 시 공사원가계산서에 계상된 아래의 보험료 등을 조정 없이 반영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금액단위 : 원)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1,730,108 

1,362,941 

176,500 

2,766,118 

6,035,667 

 

 

10. 하도급 관련 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해당(관계)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 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다.「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제12조의 수의계약체결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지방계약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 kr)《입찰정보(시설)》→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시설)》→(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날인한「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 문의: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공사내용 및 계약관련문의: 행정실 ☏ 051-206-9092 

 

 

붙임 : 1. 청렴서약서 1부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1부. 

       4.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2025. 10. 13. 

 

성 일 여 자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성일여자고등학교와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성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서약서 

 

업체명  )는 중대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법적 처벌 및 서구의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서 약 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 

1. 수집이용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2. 수집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이메일주소 

3. 이용 보유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5년간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성일여자고등학교 

2.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이메일주소 

3.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4.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5년간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성일여자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제공정보 

1. 계약명 : 

2. 업체명 :  

3. 대표자(또는 업무담당자) :  

4. 전화번호 :  

5. 휴대폰번호 :  

6. 이메일주소 :  


 

성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성일여자고등학교장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