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기사2025-1호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옥상 방수공사(7층 동편) 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공사 개요
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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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옥상 방수공사(7층 동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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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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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 185(수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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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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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3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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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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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B=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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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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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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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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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
설치(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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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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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24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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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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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4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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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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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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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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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9. 09. 17:00 ~ 2025. 09. 12.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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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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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9. 10. 16:00 <복지관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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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방법
○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사는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공사이며 서울시, 경기도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의한 건설업등록증에 업종이 “도장,습식방수”로 등록된 업체이며 원활한 사업수행을 위하여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서울시,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견적서제출)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소액수의 견적 제출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로 예정가격 대비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공사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에 의거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제도에 따라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착공신고서 제출 시 복지관과 노무비 지급 확인에 대한 합의서를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조의 입찰 무효 조항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사업자
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견적 제출 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약관」 제11조 제2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 제8조 제1항에 의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이에 계약상대자로 예정된 업체는 다음 증명자료(4대 보험 중 가입증명자료 1개, 법인의 경우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시설공사 공개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법정 정산과목 정산준수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관계법령 등에 따라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10. 특별 준수사항
○ 계약자는 발생폐기물에 대하여『폐기물관리법』과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관련기관에 적법한 신고절차를 완료하고 승인을 득한 후 작업 실시 및 현장에서 반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본 공사에 대하여 최초의 착공 전에 복지관 일정 및 이용회원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상호 협의하여 공사에 착공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복지관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안전관리(회원 등 복지관 관계자 및 시공 등 작업자)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11. 현장설명회
○ 일 시 : 2025년 9월 10일 오전 10시~11시
○ 장 소 :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 담당부서 : 시설관리팀 김영삼 팀장 (☏ 02-2040-1620)
12. 기타 참고사항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견적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예규는 행정자치부 홈페이지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운영지원팀 김영삼 팀장(☏ 02-2040-16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9. 09.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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