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녕농업협동조합 공고 제 2025 – 18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김녕농협 2025년 GAP 인증확대 지원사업
소규모 시설하우스 공사(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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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9. 09.
김녕농업협동조합
김녕농협 공고 제2025-18호
김녕농협 2025년 GAP 인증확대 지원사업
소규모시설하우스 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참가하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김녕농업협동조합에서 수행하는 민간보조사업으로 입찰, 계약 및 사업수행 등에 관한 모든 사항은 김녕농업협동조합이 추진합니다.
○ 또한, 김녕농협 집행관이 낙찰자 선정 후, 사업의 요구조건과 맞지 않는 등의 사유로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는 본 입찰 자체가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김녕농협에 물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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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GAP 인증확대 지원사업(소규모 시설하우스 시설공사)
나. 사업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관내 일원(5개소, 총 1,650㎡)
-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1787-1 (330㎡)
-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1000-1 (330㎡)
-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4608 (330㎡)
-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5220 (330㎡)
- 제주시 구좌읍 덕천리 154 (330㎡)
다. 사업내용 : 연동형 무가온 비닐하우스 시설(골조 및 피복공사)
- 원예특작시설 내재해형기준(농식품부고시 제2014-78호) 및 본 농협 시방서 준용
라. 추정금액 : 130,000,000원(추정가격 118,181,818원, 부가세 11,818,182원)
마. 기초금액 : 130,000,000원(부가세 포함)
바.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계약체결 시 협의 가능)
사.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아.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공고는 제주특별자치도 지역제한 공사이며,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공사입니다.
나.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사업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입찰로 진행됨에 따라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만이 참여가능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025.4.30.)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7.8.)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3. 견적제출 시행일정
가. 견적서 접수기간 : 2025. 9. 9.(화) 10:00 ~ 9. 15.(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9. 15.(월) 11:00, 김녕농협 집행관PC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및 농협 계약사무 처리준칙 제19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구조물 등록 업체로 본 견적제출 공고 전일부터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 현재 영업본점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자격제한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지급정지), 워크아웃(신청 포함), 회생절차(개시신청 포함), 법정관리 중에 있는 업체와 농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해당하는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본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음
5. 낙찰자 결정 및 계약
가.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9.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 견적서 제출자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하여 추첨에 의하여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 4. 30.)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대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중 어느 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의 해지, 해제 및 부정당업자의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라.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전 부정당업자 제재절차 진행 등 불가피한 사유 등으로 적정한 계약의 이행을 검토하여야 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또는 계약체결을 연가・취소 할 수 있습니다.
마.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바.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사. 계약이 성립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5일 이내에 공사에 착수하여야 하며, 계약의 체결과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6. 수의계약 견적제출 조건을 공시하는 장소
가. 김녕농협 홈페이지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및 농협 계약사무 처리준칙 제19조, 본 농협 계약사무처리준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 1항에 의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에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제출 시 구비서류
⓵ 수의계약 견적서 1부.
⓶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⓷ 법인등기부등본 1부.
⓸ 인감증명서 1부.
⓹ 사용인감계 1부.
⓺ 국세, 지방세 납부완납증명서. (견적제출 공고일 이후 발행 본에 한함)
※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전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공고사항, 시방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방식에 의거, 집행하므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이행각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본 공고에 관한 세부사항은 김녕농협 농가소득지원과 전화(064-783-565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9. 09.
김녕농업협동조합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