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문】
대한한의사협회 대강당 LED 스크린 설치 사업 입찰 공고
대한한의사협회는 대강당 내 영상시스템 개선을 위해 다음과 같이 LED 스크린 설치 사업을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대한한의사협회 대강당 LED 스크린 설치사업
- 설치장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허준로 91 대한한의사협회 5층 대강당(160평 규모)
- 설치방식: 벽면 고정형 LED 전광판(스크린) 설치
- 스크린 사양:
․ 픽셀 피치: P2.0mm
․ 해상도: 약 3,840x1,680
․ 화면비율: 16:7
․ 화면 크기: 7.68m x 3.36m (21.5㎡)
․ 밝기: 800nits 이상
․ 명암비: 5,000 : 1
․ 시야각: 수평 시야각(H) : 150˚
수직 시야각(V) : 140˚
․ 색온도: 6,500 ~ 7,000K
․ 최적 시청 거리: 4.6m
․ 재생주사율: 6,000Hz
․ 전력 소모량: 최대 : 490W/㎡
평균 : 166W/㎡
․ 사용 전압: 100 ~ 240V
․ 모듈 유지 보수: 스크린 앞면 탈부착으로 고장난 모듈을 예비품으로 교환 및 보수
․ 설치 포함 항목: 철재 구조물, 제어장비, 배선, 시공, 교육 등 일체
2. 입찰 및 계약 방식
-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 계약방법: 총액 계약(부가세 포함)
- 입찰서 제출 마감일: 2025년 9월 15일(월) 15:00까지
- 설치 완료기한: 계약일로부터 2주 이내
- 제출처 : 서울시 강서구 허준로 91(가양동 26-27) 대한한의사협회
• 담당자 : 총무국 총무비서팀 윤석호 대리(02-2657-5050)
-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 제출
3.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160평(약 500㎡) 이상의 유사한 공간(대강당, 대회의실 등)에 LED 디스플레이 설치 공사 실적이 6건 이상 있는 업체
- 관련 장비 및 인력 보유 업체
- 납품 후 A/S 및 유지보수 제공 가능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업체 또는 관련 자격 보유 업체
4.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본회 양식)(붙임 1)
- 대한한의사협회 홈페이지(www.akom.org) 공지사항 참조
2. 입찰서약서(본회 양식)(붙임 2)
3. 회사소개서(최근 3년간 실적(납품)증명서 포함)(붙임 6의 양식 참조)
4. 공사 제안서
- 견적서(부가세포함) 및 산출 내역서(붙임 3의 양식으로 작성 요망), 공사계획서 및 시방서 포함
5. 각종 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제품 인증서(KC 인증, CE 인증등), 기술자 자격증, 세·지방세 납부증명서(입찰일 기준 발행일로부터 1개월 이내), 인감증명서 포함할 것
6. 유지보수 계획서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번호 204-82-02042, 사단법인 대한한의사협회
- 보증기간은 제출 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일 것
8. 기타 본회가 요청하는 서류
9. 위 1~8까지의 모든 원본서류와 스캔한 파일(USB) 함께 제출
5. 입찰설명회(PT) 실시
- 업체별 담당자(2인 이내)가 공사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평가위원들의 질의사항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
-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 9. 18.(목) 오전 10시 30분 협회관 2층 소회의실
6. 낙찰자 선정방법
- 입찰참가신청서류 및 각 업체별 설명회(PT) 내용을 심사하여 적격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개별 통보)
7. 입찰일정(안)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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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부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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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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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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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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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회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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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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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한의사협회 홈페이지,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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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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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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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관련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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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8.(월) ∼ 9. 15.(월) 15: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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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한의사협회 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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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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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회
(각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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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업체별로 PT 등 설명회 실시(1차 서류 합격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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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8.(목)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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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한의사협회 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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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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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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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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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5.(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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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한의사협회 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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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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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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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 및 준공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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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7.(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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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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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하자보증 등
- 입찰보증금율 : 공사금액의 10%
․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협회에 귀속됩니다.
- 하자보수이행보증금율 : 공사금액의 10%
․ 하자보수이행보증기간 : 3년
9. 기타사항
- 이 제안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이후에도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 예정
- 본 공사는 현장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해 입찰 자격이 부여됨
- 평가결과와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 문의처
? 대한한의사협회 총무국 총무비서팀
? 연락처: 02-2657-5050, 5066
? 이메일: help@akom.org
2025. 9. 8.
대한한의사협회
▣ 붙임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서약서 1부.
3.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별첨)
4. 공사 시방서 1부.
5. 가격 제안서 1부.
6. 실적 증명서 1부. 끝.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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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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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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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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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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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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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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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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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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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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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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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
·보증액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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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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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모든 권한을 아래 대리인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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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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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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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
이행
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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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 이해관계인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및 편의제공 등 공정한 거래질서를 위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다른 기관과의 담합, 합의, 협정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상기 행위를 할 경우 귀회의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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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회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도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2025. . .
대표자 성명 (인감날인)
대한한의사협회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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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 회 사 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입찰건명 :
1.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임을 확인하며, 만일 허위 기재사항이 확인되거나 신청자격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에는 금번 입찰에서 제외됨은 물론 향후 다른 입찰의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귀 회의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순응하며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대 표 자 성 명 (인감날인)
대한한의사협회장 귀하
#붙임 4.
LED 스크린 설치공사 시방서
[대한한의사협회 대강당 LED 스크린 설치사업]
1. 일반사항
1.1 목적
본 시방서는 대한한의사협회 5층 대강당(160평) 내 설치 예정인 LED 스크린 설치공사에 대한 기술 사양, 시공 기준 및 요구조건을 명확히 하기 위한 문서이다.
1.2 적용 범위
- LED 스크린 제작 및 설치
- 철재 구조물 및 앵커 고정
- 영상 제어시스템 포함 제어장비 일체
- 전기 및 데이터 배선 공사
- 설치 후 시험운전, 시연 및 교육
- 유지보수 계획 포함
1.3 시공 기본 사항
- 설계 및 제작설치에 대한 모든 사항은 타 공정과의 간섭이 발생치 않도록 면밀히 검토 후 감독관의 사전 승인을 득한 후 제작설치에 임하여야 한다.
- SYSTEM의 구성은 장애로 인한 스크린 운영에 차질이 발생치 않도록 충분히 검토 되어야 하며 구조적 안정성을 확보하여야 한다.
- 제작 설치에 사용되는 모든 자재는 KS 규격품을 사용하여야 하며 규격품이 없을 경우에는 시중의 최상품을 사용하여야 한다. 단 자재의 사용은 사전에 감독관의 승인을 득하여야 하며 자재에 대한 시험성적서 등의 자료 요구에 대하여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 각종 장치는 열, 진동, 부식에 대비한 충분한 설비를 갖추어야 하며,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임의의 조작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설치하여야 한다.
- OPERATING에 많은 인원이 소요되지 않고 유지보수에 많은 비용과 인력이 필요하지 않도록 설계 제작되어야 한다.
- LED에 공급할 전원 배관, 배선 일체를 계약업체에서 수행한다.
- LED전광판의 원활한 호환을 위해 영상제어시스템과 LED 모듈의 제조사는 동일해야 한다.
2. 제품 및 기술 사양
2.1 LED 스크린 주요 사양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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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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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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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용 고정형 LED 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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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셀 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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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2.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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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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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40 x 1,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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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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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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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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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7.68m x 3.36m (21.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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밝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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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cd/m²(nits)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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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암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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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1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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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야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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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평 150도 /수직 140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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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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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0K ±500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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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 시청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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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m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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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주사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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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Hz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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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소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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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490W/㎡ 이하, 평균 166W/㎡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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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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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 240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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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듈 유지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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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 유지보수형 (Front Maintenance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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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설치 및 시공 기준
3.1 구조물
- 철재 앵글 등 구조물은 건물 벽체 안전 하중을 고려해 설계 및 시공
- KS규격 강재 사용 및 용접·고정 후 방청 처리
- 구조검토 보고서 및 시공도면 사전 제출
3.2 제어시스템
- 비디오 프로세서 1식 포함 (HDMI, DVI, SDI 등 입력 지원)
- 리모트 컨트롤 또는 소프트웨어 제어 방식 제공
- 실시간 콘텐츠 재생 가능 / 윈도우 OS 호환 필수
- 대강당 내 기존 음향시스템과 연동되도록 설치
4. 준공 및 검수
4.1 시험 운전
- 설치 후 영상 송출 테스트
- 해상도 및 밝기 테스트
- 색상 균일도 및 사운드 동기화 확인
4.2 사용자 교육
- 제어 장비 및 콘텐츠 송출 프로그램 사용법 교육
- 유지보수 절차 설명 및 매뉴얼 제공
5. 유지보수 및 A/S
5.1 무상보증
- 무상 하자보수 기간: 설치 완료 후 3년
- 보증기간 내 LED 모듈, 제어장비, 전원공급장치 등 불량 시 무상 교체
5.2 유지보수 계획
- 연 1회 이상 방문 점검(정기점검 포함)
- 24시간 이내 초기 대응 가능 체계 보유
6. 제출도서 및 문서화 요구
- 상세 설계도면(PDF 및 CAD 파일)
- 제품 사양서 및 인증서(KC, CE 등)
- 유지보수 계획서
- 납품 및 설치 완료 확인서
- 사용자 매뉴얼
7. 안전 및 환경
- 모든 작업은 협의된 시간 내 시공(소음 최소화)
- 작업 전 위험성 평가 및 작업계획서 제출
- 공사 중 안전관리 책임자 지정
- 분진 및 소음 최소화 대책 시행
- 내부 네트워크·전기공사 시, 협회 담당자와 사전 조율 필수
8. 기타
- 설치 완료 후 협회 담당자 입회 하에 최종 검수 진행
#붙임 5.
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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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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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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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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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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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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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
*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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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공 예정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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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부터 ~ 2024년 월 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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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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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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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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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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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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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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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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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기한 내에 공사(물품·용역)를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견적세부내역 1부. 끝.
2025년 월 일
입찰자상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대한한의사협회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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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실적증명서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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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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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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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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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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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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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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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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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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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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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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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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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사업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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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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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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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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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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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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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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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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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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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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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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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관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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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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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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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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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유사용역 준공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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