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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46078-002 공고일시  2025/09/08 14:18
공고명 용산회관 외벽 로이유리 교체 공사
공고기관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수요기관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공고담당자 노경태(☎: 02-3488-6123)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8 15: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9/1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5,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05,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95,454,54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2025 - 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용산회관 외벽 로이유리 교체 공사 

   ○현    장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교체수량 : 324 (수량별도 산출)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간 

   ○기초금액 : 105,000,000원 

     - 추정가격 : 95,454,545원 

     - 부가가치세 : 9,545,455원 

    

2. 입찰방법 : 전자입찰 / 총액입찰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건살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4991)을 등록한 업체 

   ○기초금액 1배수이상 창호 교체(신축포함)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지역에 있는 업체 

   협회창호 도면은 투찰 전 열람 후 입찰에 참가 해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현장설명은 입찰공고문의 첨부자료로 대체하므로 자료 검토 후 입찰에 참가 해야하며, 첨부자료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4. 입찰보증 : 입찰금액 100분의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서류 미제출 또는 계약 미 체결시 우리협회에 

 

5.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관련서류에 관한 사항 

   제출서류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제출방법 : 나라장터 전자 납부 

     ※ 전자제출 후 나라장터 확인필 

 

6. 접수 마감일시 : 2025.9.15.(월) 14:00 까지 

 

7. 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25.9.15.(월) 15:00 협회 입찰집행자 PC 

 

8. 전자입찰서의 제출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고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7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이하 최저낙찰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로 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의 규정에 따라 동일가격 견적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있는 경우 추첨을 통해 낙찰자 선정 

 

11. 낙찰자 제출서류 

   찰자는 개찰 후 2일이내 아래 각호의 서류를 우리협회(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9층 “갈월동” 운영지원처)를 방문하여 제출하여야함 

     - 산출내역서 2부  

     - 공사실적증명서(관렵 협회 또는 발주처 발행)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법인에 한하며, 3개월 이내 발행) 

     -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등록증 사본 1부(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1부(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12. 계약의 체결  

   낙찰자는 낙찰자 제출서류 이후 3일 이내에 협회를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이 취소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협회로 귀속 됨 

 

13. 보충 정보 제공 및 불공정행위 신고  

   입찰자는 공사시방서, 협회 창호도면, 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산출수량과 시공 수량간 차이가 발생할 경우, 미시공분은 사후정찬 처리함 

   협회창호 도면은 투찰 전 열람 후 입찰에 참가 해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본 공고에 정한 사항 외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전자입찰특별유의서, 협회 규정을 준용함 

   공사 관련 문의 : 운영지원처 김효섭 부장(02-3488-6102) 

   입찰 관련 문의 : 운영지원처 노경태 사원(02-3488-6123) 

   ○입찰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 신고 : 감사실(02-3488-6013) 

 

2025. 9. 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