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2025 - 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용산회관 외벽 로이유리 교체 공사
○현 장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교체수량 : 324㎡ (수량별도 산출)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간
○기초금액 : 105,000,000원
- 추정가격 : 95,454,545원
- 부가가치세 : 9,545,455원
2. 입찰방법 : 전자입찰 / 총액입찰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건살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4991)을 등록한 업체
○기초금액 1배수이상 창호 교체(신축포함)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지역에 있는 업체
○협회창호 도면은 투찰 전 열람 후 입찰에 참가 해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현장설명은 입찰공고문의 첨부자료로 대체하므로 자료 검토 후 입찰에 참가 해야하며, 첨부자료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4. 입찰보증 : 입찰금액 100분의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 없이 서류 미제출 또는 계약 미 체결시 우리협회에 귀속됨
5.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관련서류에 관한 사항
○제출서류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제출방법 : 나라장터 전자 납부
※ 전자제출 후 나라장터 확인필
6. 접수 마감일시 : 2025.9.15.(월) 14:00 까지
7. 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25.9.15.(월) 15:00 협회 입찰집행자 PC
8. 전자입찰서의 제출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고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7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이하 최저낙찰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로 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의 규정에 따라 동일가격 견적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있는 경우 추첨을 통해 낙찰자 선정
11. 낙찰자 제출서류
○낙찰자는 개찰 후 2일이내 아래 각호의 서류를 우리협회(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9층 “갈월동” 운영지원처)를 방문하여 제출하여야함
- 산출내역서 2부
- 공사실적증명서(관렵 협회 또는 발주처 발행)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법인에 한하며, 3개월 이내 발행)
-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등록증 사본 1부(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1부(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12. 계약의 체결
○낙찰자는 낙찰자 제출서류 이후 3일 이내에 협회를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이 취소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협회로 귀속 됨
13. 보충 정보 제공 및 불공정행위 신고
○입찰자는 공사시방서, 협회 창호도면, 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산출수량과 시공 수량간 차이가 발생할 경우, 미시공분은 사후정찬 처리함
○협회창호 도면은 투찰 전 열람 후 입찰에 참가 해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본 공고에 정한 사항 외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전자입찰특별유의서, 협회 규정을 준용함
○공사 관련 문의 : 운영지원처 김효섭 부장(☎ 02-3488-6102)
○입찰 관련 문의 : 운영지원처 노경태 사원(☎ 02-3488-6123)
○입찰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 신고 : 감사실(☎ 02-3488-6013)
2025. 9.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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