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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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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1785-000 공고일시  2025/09/05 16:12
공고명 장애인거주시설 패러다임 전환사업 창암재활원 가정형 주거환경 조성 리모델링 공사
공고기관 창암재활원 수요기관 창암재활원
공고담당자 김효선(☎: 064-799-2112) 계약방법 지명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9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9/15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6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9/1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0,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3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00,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창암재활원 입찰공고 제2025-01호 

입찰공고(지명경쟁) 

장애인거주시설 패러다임 전환에 따른 

‘창암재활원 가정형주거환경’리모델링 공사  

 

 

  창암재활원은 중증장애인이 거주하고 있는 중증장애인거주시설입니다. 중증장애인의 안전하고 인권친화적인 주거 공간 지원을 위해 실시하는 장애인거주시설 패러다임 전환사업“창암재활원 가정형 주거환경 조성공사”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문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 창암재활원 가정형주거환경조성 리모델링 공사 

    -  건축(유니버셜 디자인을 적용한 인테리어 포함), 기계 

  나. 공사위치 : 창암재활원 1층 내부 리모델링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 

  라. 기초금액 : 금330,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공사명 

공사예정금액(원) 

공사기간 

참가면허 

창암재활원  

가정형주거환경  

조성공사 

□ 기초금액 : 금33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금300,000,000원 

               (부가가치세 제외) 

 - 부가가치세 : 금 30,000,000원  

착공일로 60일 

실내건축공사업 

사업량 

문의사항 

내부 공사 1식 

064-799-2112 

김효선 

공사유형 

건축 및 기계 

(유니버셜 디자인 인테리어 포함) 

공사유형 

리모델링 공사 

 

 

2. 입찰서류 제출 

  가. 입찰공고기간 : 2025년 9월 9일(화) 10:00 ~ 9월 16일(화) 12:00 

  나. 입찰서 제출 마감기한 : 2025년 9월 16일(화) 12:00   

      ※ 입찰서는 기간 중 24시간 제출할 수 있으며, 마감시간 이후 제출된 입찰서는 무효처리됩니다. 

  다. 부가서류 제출처 : 본 입찰은 전자입찰이며 부가서류 원본 제출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주소로 제출 

      합니다.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산록서로 482-34 창암재활원 사무국 입찰담당자 

3. 현장설명 

  가.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시행하지 않으며 입찰업체가 설계도 등의 열람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 후 본  

      시설 사무실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나. 열람문의: T. 064-799-2112 / 창암재활원 입찰담당자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년 9월 16일(화) 15:00  

  나. 개찰장소 : 창암재활원 입찰담당자 PC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조에 의한  

      입찰자격을 갖춘 업체로써「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27조에 따라 지명된 다음의 5개 업체를 대상으 

      로 합니다. 

연번 

업체명 

사업자 번호 

대표자명 

1 

엘케이디엔씨 주식회사 

315-880-2188 

김 이 경 

2 

엠제곱 

133-22-13471 

안 언 영 

3 

주식회사 더자인 

221-86-01916 

문 창 교 

4 

주식회사 디에이치디자인 

228-88-00834 

김 도 현 

5 

주식회사 체리디자인 

872-81-02265 

송 현 주 

 

 ※ 업체명은 가나다순임 

  나. 입찰참가자의 자격요건 

   1)「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해당 사업의 사업자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2) 본 입찰은 긴급 공사의 성격상 원활한 관리 감독을 위해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에 한해 지명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여야 입찰할 수 있으며,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인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해당 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 

    습니다. 

 

6.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공사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사의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 또는 별도의 서면 계약에 의합니다. 

  라. 본 공사 입찰자에 참여하는 업체는“유니버셜 디자인”에 따른 자문 내용을 공사 시공시 적극적으로  

      적용해야 함을 충분히 인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라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시“유니버셜  

      디자인”시공을 위한 확약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1)에 날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및제38조, 제52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의 납부이행각서 서류제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귀속 처리한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2조에 따릅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사는 총액입찰이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 제1항에 의거한 계약 이행능력 적격심사를 통 

      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낙찰하한율(기초금액의 89.745%) 이상으로 입찰한 업체를 대상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고 높은 점수를 취득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한다.  

 

10.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가. 계약상대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와 지방자치단체 입 

      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의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 

      령」제89조 및 행정자치부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공사의 국민건강보험 

      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납부한 금액 중 사업주부담금만 인정되며 근로자부담금은 제외됨)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산정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설계금 

      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 시 사후 정산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처벌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 

      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또한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및「공사현장 안전관리수칙」 

      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3)」및「공사현장안전관리수칙(낙찰자 제출서류 붙임4)」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사업입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 공사의 전자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공사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창암재활원에 별도 제출하여 

      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이하 

      “낙찰자결정기준”이라 한다)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 기준 <별표1>,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설계도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 

      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낙찰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안전관리 준수사항을 위한  

      실공사근절 서약서(낙찰자 제출서류 붙임5)를 계약 체결시 제출합니다. 

  라.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 자격의 등록) 

      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 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 

      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 

      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별도의 통지가 없을 경우 낙찰자 결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창암재활원 홈페이지  

      (http://www.jejechangam.or.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 문의전화 :  ☏ 064-799-2112 김효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9. 9.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창암재활원 원장 

 

 

<낙찰자제출서류_붙임 1> 

[유니버셜 디자인 시공을 위한 확약서] 

 

 

           는 공사(리모델링)는 유니버셜 디자인 인증에 준하여 진행됨 

입찰 공고문을 통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으며  

발주처인 창암재활원에서 추천하는 유니버셜 디자인 전문 자문위원 

공사의 전반적인 부분을 협의하고 자문내용을 공사에  

적극 반영하는 것에 동의•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창암재활원 원장 귀하 

 

 

<낙찰자제출서류_붙임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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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창암재활원이 발주하는 모든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우리 회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업체와 협정, 결의, 협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드러날 경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 고발 및 형사고발을 함에 있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계약이행 부실하게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경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체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우리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고,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본 건과 관련한 하도급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원도급자로서의 우월한 지위를 이용하여 하도급자에게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 아니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우리회사가 낙찰자로 결정될 시, 이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 이행하고, 귀 원이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제(해지)등의 조치 또는 우리 회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한 조치를 하더라도 우리 회사는 귀부대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 2025년    월   일 

       ▢ 업체명 :  

       ▢ 서약자 :             (인) 

창암재활원 원장 귀하 

 

 

 

 

 

 

 

 

 

 

 

 

 

 

 

 

 

 

 

 

 

 

 

<낙찰자제출서류_붙임 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중대(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당사는「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는 본 공사를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창암재활원 원장 귀하 

 

<낙찰자제출서류_붙임 4> 

[공사현장안전관리수칙] 

 

 공사시공자는 당해 공사 시공으로 인한 낙반 건축물이나 공사용 공작물의 궤도 기타 

 낙하물 및 고압전선 등에 의한 인적, 물적 재해와 화재등 예방을 위하여 시공현장에  

 서 다음 각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한다. 

 

 

1. 공사현장 주위에는 건축법 규정에 따른 규격의 가설 울타리와 낙하물 방지망을 설 

   치 하여야 한다. 

 

2. 공사현장을 수시점검하여 위해가 예상되는 장소에 ’위험표시와 안전작업요령’을  

   부착하여야 한다. 

 

3. 작업요원에 대하여는’작업순서 및 안전작업요령’을 지키도록 하여야 한다. 

   (1) 작업장에서는 흡연, 화기 등 발화원인이 되는 행위금지 

   (2) 인정된 용접공 이외에는 용접 및 절단작업 금지 

   (3) 중기 및 기계장비의 시동을 걸어둔 채 기름을 넣는 행위금지 

   (4) 항타기 작업 중에는 필요한 인원외의 출입 통제 

   (5) 화약 및 기타 폭팔물과 발파기재는 지정된 유자격자외의 취급 및 사용금지 등 

 

4. 작업요원은 작업과정에따라 필요한 안전장비를 반드시 착용 또는 휴대하여야 한다. 

   (1) 물체가 낙하할 우려가 있는 곳에서는 안전모 착용 

   (2) 눈을 해칠 우려가 있는 작업시 에는 보호안경 착용 

   (3) 높은 곳에서 작업할 경우에는 안전대 및 로프 착용 

   (4) 화기를 사용하거나 용접 등 화재의 위험이 있는 작업시에는 소형소화기 휴대 등 

 

  5. 공사용 시멘트, 철근 및 골재 등 중량물은 무너져 내려도 위해가 없을 것으로 판단되는 장소를 선정하여 안전하게 저장하여야 한다. 

 

6. 가연성 액체나 인화물질등은 다른 자재와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관하여야 한다. 

   (1) 열, 화기 및 직사광선을 피하고 환기가 잘 되는 장소에 보관 

   (2) 보관장소는 불연재료에 의한 차단벽 설치 등 구획 조치 

   (3) 소화기 등 소방장비 비치 등 

  

7. 공사현장에 고압선이 설치된 경우에는 위험표지와 절연시설등 충분한 안전조치를  

   하여야 한다. 

 

8. 대형건축물등 주요구조물 공사에 있어서는 시공중의 돌발적인 화재발생에 대한 즉각적인 소화작업이 가능토록 물저장 탱크, 임시 소화전설비 소화약 기타 소방자재를 충분히 비치 함과 동시에 자체 소방대를 편성 운영하여야 하며, 특히 발주관서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시공 현장에 소방파출소등 특별소방서를 설치하여야한다. 

 

9. 여타 주요공사 시공의 경우는 인근 소방서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 소방대책을  

   강구하여야 한다. 

 

10. 공사현장에는 시공건물 또는 구축물 및 기타 자재 적재 장소까지 소방차의 통행이 자유롭 도록 소방통로를 개설 유지하여야 하며 시공에 소요되는 각종 자재 및 장비는 일정 장소에 질서있게 적재, 비치하는 등 공사현장을 혼합하지 않도록 항상 잘 정리하여야 한다. 

 

11. 기타 발주기관이나 현장감독관이 안전관리상 필요하여 요구하는 상황에 대하여는 즉시 조치하여야 한다. 

   ※ 시공자는 본 안전관리수칙 및 안전관리자의 인적사항을 시공 현장내의 적당한  

     위치(여러 사람이 잘 볼 수 있는 위치)에 게시하여야 한다. 

 

2025년    월     일 

 

     ▢ 업체명 : 

     ▢ 주  소 : 

     ▢ 대표자 :                (인) 

 

창암재활원 원장 귀하 

  

<낙찰자제출서류_붙임 5> 

 

[ 부실공사 근절 서약서 ] 

 

 

  ▢ 공사(용역)명 :  

  ▢ 위       치 :  

  ▢ 계 약 금 액 : 

  ▢ 계약년월일 :  

  ▢ 착공예정일 : 

  ▢ 준공예정일 :  

 

   위 공사(용역)을 시행함에 있어 공사설계도서, 시방서, 품질관리 기준, 기타 모든 규정 및 약정대로 어김없이 시공(용역)할 것을 서약하며 이를 어길 시에는 관계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감수 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 업체명 : 

 ▢ 주  소 : 

 ▢ 대표자 :                (인) 

창암재활원 원장 귀하 

 

<낙찰자제출서류_붙임 6> 

 

「하도급지킴이」(전자대금지급)이용 확약서 

 

 

   당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계약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 당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에 기반)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 ‘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를 제출 하여 평가 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당사 몫 이외의 하도급 대급,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창암재활원 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