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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35202-000 공고일시  2025/09/01 16:06
공고명 한서대학교 정문 옥외용 LED 전광판 구축
공고기관 한서대학교 수요기관 한서대학교
공고담당자 이재영(☎: 041-660-1148)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17 13:00 현장설명일시 2025/09/09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7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9/1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직찰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7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3,636,364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16호 

 

한서대학교 정문 옥외용 LED 전광판 구축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현장설명 

입찰등록 마감 

입찰일시(PT) 및 장소 

비고 

한서대학교 정문 옥외용 LED 전광판 구축 

2025.09.09. 14:00 

 본교(서산) 자악관 2층 중회의실 

2025.09.17. 12:00 

본교(서산) 자악관 3층 재무관리실  

2025.09.17. 14:00 

본교(서산) 자악관 2층 중회의실 

 

※ 현장설명 참석 필수 

※ 문의:  한서대학교 구매팀(041-660-1148), 성과혁신IR센터(041-660-1133) 

 

2. 예산액: 금칠천만원(금70,000,000원) 부가세 포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소정의 구비서류를 구비하고 관련법에 의해 등록한 법인체로서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자. 

  나. 정보통신공사업법 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로 등록한 업체 

  다. 우리 대학교에서 제시한 과업지시(제품규격)서 등에 따라 납품, 설치 및 교육지원이 가능한 자 

  라. 입찰공고일 현재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부도, 화의,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등록취소, 자격정지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준용합니다. 

 

5.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제한(지역)경쟁/ 제안서평가, 가중치 기준방법 

 

6. 입찰보증금 : 낙찰자입찰금액의 5/100이상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접수 마감전까지 제출   

                 

7. 제출서류 : ①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서식)                                  1 부 

              ② 사업자등록증(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각 1 부 

              ③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5%)/한서대학교(310-82-02390)              1 부 

              ④ 관련면허증 및 면허수첩(사본)                                   1 부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인감 날인, 사용인감 지참)             1 부 

              ⑥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부 

              ⑦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1 부 

              ⑧ 실적확인서                                                     1 부  

              ⑨ 가격입찰서(밀봉)                                               1 부  

              ⑩ 사업제안서                                                     6 부 

              ※ PT 자료는 입찰 당일 USB에 저장 제출해야하며, 업체별로 PT를 실시함. 

 

8. 기타사항(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나.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한서대학교에 귀속됩니다. 

 

2025. 09. 01. 

 

한서대학교 총 장 

 

 

입찰(제안)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는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시간 

즉    시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개 요 

입찰(제안)공고 번호 

제2025 -  호 

입찰(제안) 일자 

 2025.   .   . 

 입찰(제안) 건명 

  

입  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율 :               %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교에 낙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제안)한 귀 대학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교에서 정한 입찰 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해당자에 한함)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해당자에 한함) 1부. 

 

 

                                            2025.   .    . 

 

                                              신청인                      (인) 

 

한서대학교  총 장  귀하 

 

 

 

 

 

(가  격)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입  찰  금  액 

  금                           원(₩                   ) 

계 약 기 간 

   

 

 

 

상 호 또 는 

법 인 명 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귀 대학교에서 제시한 조건 및 방법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대학교의하여 수락되면 계약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계약이행보증금을 귀 대학교이 지정하는 기한 내에 납부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입 찰 자(대표자) :             (인) 

 

 

한서대학교 총장 

 

 

 

 

사  용  인  감  계 

 

 

 

 

사용인감 

 

인감 

 

 

 

          위 사용 인감을 귀교와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년       월       일 

 

등 록  번 호 : 

 

주        소 : 

 

상        호 : 

 

대표자  성명 :               印 

 

주민등록번호 : 

 

전 화  번 호 : 

 

 

 

 

                한서대학교 총 장 귀하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한서대학교에서는 정보주체와 계약 체결·이행을 위해 입찰참가자(대표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 · 이용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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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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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결과 통보 

(이메일 통보, 휴대전화 고지)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입찰 등록 대리인의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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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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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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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입찰 등록 대리인의 

주민등록번호 

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시까지 

 

 

동의 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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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의 수집 · 이용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    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